본문 바로가기


이마트24 매거진

  • 이마트24 TV
    • #핫이슈태그
    • 추천영상
    • 인기영상
  • 이벤트
  • 미디어소식
  • 공지사항

| 이마트24 매거진 | 미디어 소식

미디어 소식

이마트24 관련 기사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
248 이마트24, 8월 한달 최대 규모 생수 할인 행사 2020-08-04 21

 

  

 

 

[사진=이마트24]

 

 

[이뉴스투데이 김보연 기자] 이마트24가 연중 생수 매출이 가장 높은 8월, 역대 최대 규모의 생수 할인 행사를 펼친다고 4일 밝혔다.

 

이마트24는 8월 한달 간, 생수 9종에 대해 1+1, 2+1 행사를 진행한다.

 

삼다수, 아이시스, 평창수, 아쿠아포레, 몽베스트 등 소용량 생수(500ml 이하) 5종에 대해 1+1 행사를 진행하며, 아이시스(2L), 백산수(2L)등 대용량 생수를 포함해 에비앙500ml, 백산수 500ml는 2+1행사를 진행한다.

 

또한 이마트24 PL생수 ‘하루이리터(500ml)’는 신세계포인트로 2개를 구매 시 50% 할인 해 준다. 하루이리터 생수 2개를 1개(600원)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것이다.

 

지난 해 전체 생수 매출 중 31%가 여름(6월~8월)에 집중돼 있으며, 특히 8월(전체매출의 11.5%)이 가장 높은 매출을 기록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마트24가 8월에 대규모 생수 할인 행사를 진행하는 것은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고, 매장에 한번 더 방문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함이다.

 

지난 달 인천지역 수돗물 유충 사태를 계기로 편의점에서 생수를 구입하는 고객들이 예년에 비해 더 증가할 것으로 판단해, 생수 할인품목을 더 늘려 행사를 준비했다.  

 

이정웅 이마트24 데일리팀 팀장은 “고객들이 부담 없이 생수를 구입할 수 있도록 역대 최대 규모의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 만족도를 높이는 다양한 행사를 선보일 계획이다”고 전했다.

 


■ 언론사 : 이뉴스투데이

■ 기사명 :이마트24, 8월 한달 최대 규모 생수 할인 행사

■ 기사보기 : [클릭-기사 바로가기]

 

247 이마트24, 8월에도 500원 타임쿠폰 프로모션 진행 2020-08-04 15

 

  

선착순 앱 접속 고객에게 500원 쿠폰 주는 이벤트

지난달 진행해 인기… 이번달은 주말 쿠폰도 지급

야식족 위한 안주, 도시락, 주먹밥, 캔맥주 할인도

 

 


이마트24 타임쿠폰 이벤트(사진=이마트24)

 

 

[이데일리 김무연 기자] 이마트24는 평일 타임쿠폰 프로모션을 8월에도 확대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마트는 지난달 오후 5시부터 자정까지 선착순 2400명에게 500원 쿠폰을 증정하는 타임쿠폰 프로모션을 가진 바 있다.

 

이마트24가 지난달 한 달간 타임쿠폰 프로모션을 진행한 결과 평균적으로 쿠폰 배급 30분만에 준비한 쿠폰 전량이 소진되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에 따라 이마트24는 지난달 21일부터 말일까지 쿠폰 지급량을 2배 이상 늘리는 깜짝 이벤트를 진행하기도 했다.

 

8월은 폭염 및 열대야 특수로 1년 중 편의점 매출 지수가 가장 높게 나타난다. 이마트24는 타임 마케팅과 야식족을 위한 할인 행사를 열어 가맹점 집객 효과를 극대화하겠다는 계획이다.

 

 

7월에는 평일 쿠폰만 지급했지만 이달에는 주말 전용 쿠폰을 새로 도입한다. 주말 쿠폰은 매주 2만 5000장씩 선착순 지급한다. 토요일 오전 0시부터 이마트24 모바일 앱에서 내려받을 수있다. 타임쿠폰은 주말 동안 시간대와 관계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사용하지 않은 쿠폰은 월요일 0시 자정이 지나면 없어진다.

 

평일 쿠폰의 경우 7월 대비 지급 수량을 하루 2400장에서 하루 3000장으로 600장 더 늘렸다. 주중 오후 5시부터 이마트24 모바일 앱에서 내려받을 수 있다. 당일 5시부터 자정까지 사용 가능하고 다음날 자정 이후 쿠폰이 사라진다. 평일과 주말 타임쿠폰 모두 담배, 서비스 상품 등은 구매가 불가능하다.

 

이동호 이마트24 전략마케팅 팀장은 “7월 쿠폰 프로모션에 대한 고객의 반응이 좋아 8월에는 주말 쿠폰을 새로 도입하고, 평일 쿠폰 수량을 25% 더 늘렸다”라며 “앞으로도 신규 고객을 창출할 수 있는 모바일 앱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진행함으로써 가맹점 객수 증대에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이마트24는 8월 한 달간 야식족을 위해 안주, 도시락, 주먹밥, 캔맥주 등을 대상으로 할인 행사도 진행한다. 매일 오후 7시부터 자정까지 인기 안주 19종을 NH농협카드로 결제 시 40% 즉시 할인한다. 오후 9시부터 자정까지 도시락과 주먹밥 전 상품을 카카오페이로 결제 시 결제금액의 40%를 되돌려 받을 수 있다. 맥주 3종(하이네켄, 칭다오, 호가든) 또한 현대카드로 구매 시 4캔을 9000에 살 수 있다.



■ 언론사 : 이데일리

■ 기사명 : 이마트24, 8월에도 500원 타임쿠폰 프로모션 진행

■ 기사보기 : [클릭-기사 바로가기]

 

246 이마트24, 시원한 메밀소바 출시 2020-08-04 15

 

  

 

 

  


 

 

이마트24가 신세계푸드와 손잡고 8월 무더위를 겨냥한 시즌 상품을 선보인다.

 

이마트24는 올반간편메밀소바( 사진)를 출시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메밀소바는 냉장컵면 형태로 간편하게 여름별미를 맛볼 수 있도록 개발됐다.

 

용기에 뜨거운 물을 붓고 2분간 렌지업 한 후 물을 버리고 얼음컵의 얼음과 소스, 고명, 와사비장을 섞어 시원한 메밀소바의 풍미를 즐길 수 있다.

 

 

시원하게 즐겨야 하는 여름철 먹거리인 만큼 시즌 내내 얼음컵을 증정한다.

 

이마트24가 지난 1월 신세계푸드와 손잡고 선보인 진한사골떡국은 출시 후 3월까지 냉장면 상품군에서 베스트3에 이름을 올릴 정도로 인기를 끌었다.

 

이마트24 이유진 냉장식품 바이어는 "무더위가 예상되는 8월을 앞두고 고객들이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시즌 상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계절에 맞는 시즌 별미 상품을 지속 선보여 고객 선택의 폭을 넓혀나가겠다"고 말했다.

 

yjjoe@fnnews.com 조윤주 기자



■ 언론사 : 파이낸셜뉴스

■ 기사명 : 이마트24, 시원한 메밀소바 출시

■ 기사보기 : [클릭-기사 바로가기]

 

245 이마트24, ‘스테이케이션’ 겨냥 안주·도시락·맥주 등 할인 2020-08-04 4

 

  

 

  

한 고객이 이마트24 매장에서 맥주를 고르고 있다. [사진=이마트24]

 

 

[한국정책신문=김형수 기자] 이마트24는 8월 한 달간 야간 시간대 안주, 도시락·주먹밥 할인 이벤트를 한다고 30일 밝혔다. 매일 밤 7시부터 자정까지, 인기 안주 19종을 NH농협카드로 결제 시 40% 즉시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1일 1인 1회 최대 4000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번 안주 할인행사에는 이번 달 선보인 달고나 간장·양념 치킨과 훈제오리&부추볶음 외에도 미니족발, 수육, 닭발, 양념곱창 등 인기 안주상품이 포함됐다. 이와 함께 밤 9시부터 자정까지, 도시락·주먹밥 전 상품을 카카오페이로 결제 시 40% 캐시백 행사도 진행한다. 1일 1인 1회 최대 2000원을 캐시백으로 받을 수 있다. 

 

또, 8월 한 달간 혼술·홈술족을 겨냥해 맥주 3종(하이네켄·칭다오·호가든)을 현대카드로 구매 시, 4캔 만원에서 1000원을 추가로 할인한다.  이마트24가 안주, 도시락, 맥주에 대해 저녁시간 타임 마케팅을 진행하는 것은 코로나19로 인해 집에서 즐거움을 찾는 홈루덴스족과 멀리 떠나지 않고 집에서 휴가를 즐기는 스테이케이션(staycation)족이 늘어났기 때문이다.

 

실제로 지난달 잡코리아와 알바몬이 성인남녀 704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설문조사에 따르면, ‘올해 여름휴가를 어떻게 보낼 것인지’에 대한 질문에 응답자 72.3%가 ‘집에서 휴가를 보낼 것’이라 답했다.

 

 

이처럼 집에서 휴가를 즐기는 ‘스테이케이션’이 트렌드로 자리잡으면서, 집에서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를 통해 영화를 관람하고, 스포츠 경기를 집에서 관람하는 ‘집관’ 문화가 확산되고 있다. 이러한 사회 분위기에 맞춰 집에서 영화, 스포츠경기를 관람하면서 즐길 수 있는 간편 먹거리를 야간 시간에 할인함으로써 고객들이 이마트24를 찾게 하겠다는 전략이다.

 

유창식 이마트24 전략마케팅 팀장은 “코로나19로 인해 변화한 여름휴가철 모습에 대응하고, 고객들에게 알뜰한 가격의 먹거리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김형수 기자 alias@kpinews.co.kr 



■ 언론사 : 한국정책신문

■ 기사명 : 이마트24, ‘스테이케이션’ 겨냥 안주·도시락·맥주 등 할인

■ 기사보기 : [클릭-기사 바로가기]

 

244 이마트24, 초저가 민생 유기농 생리대 2종 출시 2020-07-21 144

 

  

5개입 1200원, 16개입 3500원… 주요 브랜드 반값

생리대 구입 못하는 저소득층 여성 청소년 고려

최근 늘어나는 편의점 생리대 수요도 한 몫

 

 

 

 

이마트24가 출시하는 민생유기농순면커버 생리대 16개입(왼쪽)과 5개입(오른쪽)(사진=이마트24)

 

 

[이데일리 김무연 기자] 이마트24가 여성 생필품 중 하나인 생리대를 초저가로 선보인다. 이마트24는 민생유기농순면커버 5입(1200원)과 민생유기농순면커버 16입(3500원) 등 ‘민생 유기농생리대’ 2종을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민생 유기농생리대’ 2종은 날개형 중형 사이즈로 재작됐다. 16입 제품은 개당 219원, 5입 제품은 개당 240원 수준으로 시중에 판매되는 동일 사이즈의 유명 브랜드 상품보다 개당 가격이 50% 이상 저렴하다. 유명 브랜드 생리대가 1+1행사를 진행하는 것을 감안하더라도 가격이 10~20% 가량 싸다.

 

이마트24는 어려운 가정 형편 때문에 가격에 부담을 느껴 생리대를 구매하지 못하는 여성 청소년들이 사회적 이슈로 대두되고 있단 점을 고려해 초저가 생리대를 개발했다고 설명했다. 이마트24는 제조사와의 협의 끝에 고객들이 가장 많이 찾는 중형 제품만을 생산함으로써 생산라인을 단순화해 제작 비용을 최소화했다. 또 유통 및 마케팅 비용을 줄여 판매가를 낮췄다.

 

 

초저가로 기획된 상품이지만 여성들이 매월 사용하고 피부에 닿는 제품인 만큼 품질 관리에도 만전을 기했다. 민생유기농생리대는 국제 공인기관 유기농 인증인 OCS(Organic Content Standard)100을 받은 유기농 100% 순면커버를 사용했다. 또한 볼록 맞춤 구조로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며, 안심 샘 방지 라인과 에어홀(Air-Hole)통기성 필름을 사용했다.

 

최근 생리대를 미리 준비하지 않고 외출할 떄 근거리 편의점에서 바로 구입해 사용하는 경우가 늘어나고 있다. 실제로 편의점에서 생리대 매출은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이마트24의 2018년 생리대 매출은 전년 대비 50.8%, 지난해에는 69.6% 증가했다. 올 상반기에도 22.1% 늘었다.

 

한편 이마트24는 저소득층 여성 청소년들을 돕기 위해 초록우산어린이재단을 통해민생 유기농 순면커버(5입) 3000개를 기부할 예정이다.

 

백지호 이마트24 상품기획(MD) 담당 상무는 “민생 유기농생리대는 언제든지 부담 없는 가격으로 좋은 품질의 생리대를 고객들에게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며 “앞으로도 품질은 높이고 가격 경쟁력이 있는 민생상품을 지속 선보여, 이마트24만의 차별화된 상품으로 고객 부담을 덜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 언론사 : 이데일리

■ 기사명 : 이마트24, 초저가 민생 유기농 생리대 2종 출시

■ 기사보기 : [클릭-기사 바로가기]

 

243 야간 매출 `쑥`↑…이마트24, 야식 마케팅 강화 2020-07-21 137

 

 

 

 


 

 

  

이마트24가 500원을 그냥 나눠주는 마케팅을 연다.

 

이마트24는 7월 말일까지 주중 5시부터 자정까지 모바일앱을 통해 500원 쿠폰을 2400명에게 선착순 선물한다고 6일 밝혔다.

 

링컨 에비에이터 자세히보기

발급받은 500원 쿠폰은 당일 5시부터 자정까지 이마트24에서 사용해야 하며, 자정 이후에는 쿠폰이 사라진다. 500원쿠폰은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 가능하다.

 

이마트24가 이처럼 야간 시간대 타임 마케팅을 진행하는 것은, 코로나19로 인해 집에서 즐거움을 찾는 이들이 늘면서 저녁 시간대에 독서, 영화감상 등 취미생활을 즐기는 고객이 증가하고 있기 때문이다.

 

실제로 이마트24가 6월 시간대별 매출을 살펴본 결과 18시부터 24시까지 매출 비중이 39.3%로 하루 중 가장 높게 나타났다. 2개월 전인 4월과 비교하면 같은 시간대(18시~24시) 매출 비중인 38.2%보다 1.1%P 높아졌으며, 매출은 22.1%나 증가했다.

 

이마트24는 저녁 시간대만 사용할 수 있는 500원 쿠폰 증정을 통해 야식을 찾는 고객들을 이마트24로 끌어 들인다는 전략이다.

 

저녁시간 대 고객을 위한 봉지스낵 할인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마트24는 7월 한 달간 스낵 제품을 많이 찾는 야간 시간대(21시~24시)에 봉지과자 모든 상품에 대해 현대카드로 결제 시 50% 캐시백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마트24가 지난 해 스낵 제품의 매출을 확인 한 결과, 스낵 매출의 47%가 야간 시간대(오후 7시~12시)에 발생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김효정 이마트24 전략마케팅 담당자는 "하루 중 가장 많은 매출 비중을 차지하는 저녁 시간대만 사용 가능한 현금 쿠폰을 제공함으로써 야식을 찾는 고객들이 이마트24를 찾을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yjjoe@fnnews.com 조윤주 기자

 


■ 언론사 : 파이낸셜뉴스

■ 기사명 : 야간 매출 "쑥"↑…이마트24, 야식 마케팅 강화

■ 기사보기 : [클릭-기사 바로가기]

 

242 이마트24, 초복 맞아 오리·주꾸미 보양식 2종 판매 2020-07-21 122

 

 

 

 

이마트24 훈제오리&주꾸미볶음 도시락(왼쪽)과 초계샌드위치. (이마트24 제공) 

 

 

이마트24는 초복(7월 16일)을 앞두고 보양식 신상품 2종을 판매한다고 10일 밝혔다.

 

상품은 훈제오리&주꾸미볶음 도시락(5300원)과 초계샌드위치(2400원)이다.

 

훈제오리&주꾸미볶음 도시락은 복날 대표 보양식인 오리와 주꾸미를 한번에 맛볼 수 있도록 구성한 도시락이다. 담백한 훈제오리와 매콤한 주꾸미볶음, 무쌈, 버섯볶음 등 4가지 반찬으로 구성돼 있다.

 

초계샌드위치는 겨자소스와 닭가슴살샐러드, 양상추, 오이를 넣은 샌드위치다.

 

이마트24는 7월 한 달간 복날 상품 3종(매콤오리불고기정찬·비비고 반계탕·하림 반마리삼계탕)을 대상으로 행사를 진행한다. 상품을 산 뒤 신세계포인트를 적립하면 10배를 준다.

 

최영준 기자 cyj9140@leaders

 


■ 언론사 : 리더스경제

■ 기사명 : 이마트24, 초복 맞아 오리·주꾸미 보양식 2종 판매

■ 기사보기 : [클릭-기사 바로가기]

 

241 이마트24 복합문화공간 대구 투가든, 대규모 할인 2020-07-21 10

 

 

 

입점업체 할인 진행, 알뜰쇼핑 기회 제공

 

 

 

 

이마트24가 운영하는 복합문화공간 대구 투가든. 사진=이마트 제공

 

 

 

[파이낸셜뉴스 대구=김장욱 기자] 편의점 업체 이마트24가 운영하는 복합문화공간 투가든(2garden)이 오는 10일부터 대규모 할인 행사에 나선다고 9일 밝혔다.

 

투가든은 지난해 10월 이마트24가 대구시 북구의 폐공장과 창고를 도시재생 콘셉트로 선보인 1983㎡(600평 규모)의 복합문화공간이다.

 

투가든 내에 위치한 이마트24는 12종의 인기 와인에 대해 최대 50% 할인, 60여종의 와인에 대해 골라 담기(2병 2만원, 2병 3만원 등) 할인 판매하는 "와인장터"를 진행한다.

 

이마트24 투가든점은 상시 400여종에 달하는 와인을 판매 중이며, 10일부터 반값 할인 등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에게 알뜰 쇼핑 기회를 제공한다.

 

또 스무디킹 상품을 2잔 구매 시 20%, 3잔 구매 시 30% 할인하는 릴레이 할인 이벤트도 진행하며, 제주맥주 4캔 구매 시 선착순으로 전용잔 200개를 선물한다.

 

투가든에 입점해 있는 레고숍에서는 인기상품 13종에 대해 최대 40% 할인 이벤트를 23일까지 진행한다.

 

특히 "코로나19"로 고생하는 의료진에게 2달여 동안 매일 도시락 300인분을 제공한 것으로 유명한 선서인더가든에도 식사류 10% 할인(투가든 이용 영수증 제시 시) 혜택을 제공하며, 이용 고객에게 리밀크 200개를 선착순 선물한다.

 

이번에 새롭게 입점한 패션 편집숍 더일마(theilma)는 대구 지역 최초 오픈 기념으로 모든 상품에 대해 5%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상품구매 후 멤버십 가입 시 에코백을 선물한다.

 

또 3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는 룸스프레이도 선물한다(에코백 200개, 룸스프레이 50개 선착순 선물).

 

이외 11일 오후 4~7시 프리마켓을, 25일 오후 2~8시 귀걸이 만들기 원데이 클래스, 25~26일 이틀간 나인블록에서 12~오후 6시 버스킹공연을 진행하는 등 볼거리, 즐길거리도 다양하다.

 

이창준 이마트24 영업2담당은 "고객들에게 알뜰한 쇼핑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면서 "다양한 입점 업체의 할인 이벤트와 함께 볼거리, 즐길거리를 많이 준비한 만큼 고객들의 호응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정원으로 향한다(to garden)는 의미와 과거와 현재 두 가지 시공간이 현존하는 정원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는 투가든은 옛것과 새로움, 촌스러움과 모던함, 아날로그와 디지털의 공존에서 도시재생의 가치를 몸소 체험할 수 있는 이마트24의 차별화 프로젝트 공간이다.

 

gimju@fnnews.com 김장욱 기자



■ 언론사 : 파이낸셜뉴스

■ 기사명 : 이마트24 복합문화공간 대구 투가든, 대규모 할인

■ 기사보기 : [클릭-기사 바로가기]

 

240 이마트24, 혁신적 가맹 모델 ‘이마트24X스무디킹’ 매장 100호점 돌파 2020-07-21 11

 

 

 

  

이마트24 직원이 스무디를 만들고 있는 모습. 사진= 이마트24 제공

 

 

[스마트에프엔=정다은 기자] 이마트24는 이마트24X스무디킹 매장이 지난 6월 말 100호점을 돌파하며 순항 중이라고 12일 밝혔다.

 

지난 10일을 기준으로 이마트24X스무디킹 매장 수는 총 105개이다.

 

올해 3월 초 20여 개 직영점을 대상으로 테스트를 마치고 이마트24X스무디킹 가맹 모델을 본격 확대한 이후 가맹점이 80개가 늘어났다.

 

평일(영업일) 기준 매일 1개씩 신규 가맹점이 문을 연 셈이다.

 

이마트24X스무디킹 매장이 100호점을 돌파할 수 있었던 것은 창업 비용 대비 높은 운영 효율을 기대할 수 있다는 점이 가맹점의 호응을 이끌어냈기 때문이라고 이마트 24는 설명했다.

 

이마트24X스무디킹 가맹 모델은 편의점 내 약 3~4평의 카운터 공간에 스무디킹을 추가로 창업하는 방식으로 스무디킹 매장을 개설하는 것과 비교해 대폭 낮은 비용을 들일 수 있다.

 

하루에 스무디 5~10잔 판매 시 수익이 발생하는 구조이기 때문에 추가 창업에 대한 경영주의 부담도 낮은 편이다.

 

무엇보다 편의점에서 4,900원~6,900원의 스무디를 전문적으로 판매함으로써 신규 고객 유입, 객단가 상승 등 추가 수익 창출의 가능성을 높일 수 있다.

 

실제로 스무디가 이마트24의 차별화된 음료로 자리 잡으면서 가맹점 80곳 중 하루 평균 스무디 30잔 이상을 판매하는 곳도 생겼다.

 

이마트24X스무디킹 매장 중 약 30%가 지방 소재 매장일 정도로 지방 출점이 활성화되고 있는 점도 주목할 만하다.

 

기존 스무디킹 출점은 수도권 거점 상권 중심으로 이뤄졌지만 이마트24X스무디킹 가맹 모델 도입 후에는 지방 곳곳으로 출점이 가능해졌다.

 

이마트24 경남합천점 구범모 경영주는 “합천군에서 접하기 어려웠던 스무디킹을 편의점에서 만날 수 있다는 것에 관심을 보이는 고객이 많다”며 “평일 5~10잔, 주말 15~20잔 정도의 스무디 매출이 발생하기 때문에 추가 수익 확보에 도움이 된다”고 말했다.

 

조택주 이마트24 스무디킹 담당자는 “음료 매출이 증가하는 하절기를 맞아 스무디킹을 매장에 도입하려는 가맹점의 창업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며 “이와 같은 추세라면 연내 300점까지 매장 수를 확대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다.

 

정다은 기자 news@smartfn.co.kr

 


■ 언론사 : 스마트에프엔

■ 기사명 : 이마트24, 혁신적 가맹 모델 ‘이마트24X스무디킹’ 매장 100호점 돌파

■ 기사보기 : [클릭-기사 바로가기]

 

239 편의점 이마트24, `웰킵스` 등 비말차단 마스크 1백만장 판매 2020-07-21 9

 

  

3중필터 일회용 마스크 1천만장도 준비

 

 

 


 

 

[아시아경제 차민영 기자] 이마트24는 다음달 1일부터 순차적으로 전국 매장에서 비말차단마스크(KF-AD 인증)와 3중필터 일회용 마스크 판매를 시작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에 판매하는 비말마스크는 ‘웰킵스(5입·3000원)’와 ‘에어퀸(2입·1950원)’ 상품으로 개당 가격은 각 600원, 975원이다.

 

 

우선 첫 주에는 웰킵스 30만장, 에워퀸 70만장 등 총 100만장의 비말마스크를 준비해 판매하며, 이후 판매 추이를 지켜본 후 물량을 확대할 계획이다.

 

 

3중필터를 사용한 일회용 마스크도 준비했다. 다음달 한 달간 3중필터 일회용 마스크 2종(백색·흑색)에 대해 원플러스원(1+1) 이벤트를 진행한다. 10입 6000원 상품을 1+1 판매함에 따라 소비자가는 개당 300원꼴이 된다. 매주 200만장(20만팩)씩 7월 한 달간 총 1000만개를 판매할 계획이다.

 

 

특히 3중필터 일회용 마스크는 10입 포장 상품이지만 1장씩 개별 포장돼 있어 보다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백지호 이마트24 MD담당 상무는 “여름시즌을 맞아 간편 착용이 가능한 비말차단·일회용 마스크에 대한 소비자의 개별 구매 수요가 지속적으로 증가할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고객의 수요를 최대한 충족시키는데 초점을 두고 물량을 준비하고 있다”고 말했다.

 

 

차민영 기자 blooming@asiae.co.kr



■ 언론사 : 아시아경제

■ 기사명 : 편의점 이마트24, "웰킵스" 등 비말차단 마스크 1백만장 판매

■ 기사보기 : [클릭-기사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