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마트24 매거진

  • 이마트24 TV
    • #핫이슈태그
    • 추천영상
  • 이벤트
  • 미디어소식
  • 공지사항

| 이마트24 매거진 | 미디어 소식

미디어 소식

이마트24 관련 기사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
544 [5월 23일 보도자료] 이마트24, 이마트24 X KB국민은행 디지털뱅크 결합매장 오픈!n 2022-05-23 32

이마트24와 KB국민은행은 이달 23일(월) 편의점과 디지털뱅크가 결합된 금융 전문 편의점 1호점을 오픈한다.

충정북도 청주시 분평동에 오픈하는 이마트24 금융 전문 편의점 1호점은 20여평의 편의점과 10여평의 KB디지털뱅크가 연결된 매장으로, 편의점에서 상품 구매를 하면서 은행 업무까지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신개념 하이브리드* 매장이다.

* 하이브리드 : 특정한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두 개 이상의 기능이나 요소를 결합한 것.

이마트24와 KB국민은행은 편의점과 디지털금융이 결합된 이번 모델이 고객의 금융접근성을 유지하며 편리한 금융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편의점 매출 증대에도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KB디지털뱅크 분평동점’에서는 STM(스마트텔러머신/Smart Teller Machine)을 통한 ▲통장발행 ▲현금 및 수표 입출금 ▲체크카드 및 보안매체(보안카드, 카드형OTP) 발급 등이 가능하다. STM 운영시간은 9시부터 19시(공휴일 및 주말은 18시)로 휴일에도 이용할 수 있어 평일에 은행 방문이 어려운 고객의 불편함을 해소했다.
또 KB화상상담전용창구에서는 ▲입출금 통장개설 ▲적금/예금 신규 ▲인터넷 뱅킹 신규·해지 ▲신용대출 등 대면채널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화상상담전용창구의 경우 평일 9시부터 17시까지 운영되며 영업점 마감시간인 16시 이후에도 이용할 수 있다.
고객들은 이마트24를 방문하며 자유롭게 KB디지털뱅크를 이용할 수 있으며, 새벽01~06시까지는 이마트24 매장은 셀프결제 시스템으로 변경되며 KB디지털뱅크 역시 출입이 불가하다.
이마트24와 KB국민은행은 이번 금융 전문 편의점 1호점을 오픈 후 고객 반응 등을 확인하며 지속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또한, 이마트24와 KB국민은행은 양사의 고객에게 차별화된 가치를 제공할 수 있는 마케팅 협업도 진행해 나갈 계획이다.
이마트24 마케팅 담당 신호상 상무는 “끊임없이 기술이 발전하고 생활 패턴이 변화해 가면서 유통과 금융이 결합되는 트렌드가 확산되고 있다”며 “이마트24와 KB국민은행 디지털뱅크가 결합된 이번 금융 전문 편의점 1호점이 고객 만족감과 양사의 시너지를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 이마트24 X KB디지털뱅크 1호점 오픈 기념 이벤트 진행
이마트24 X KB디지털뱅크 1호점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고객 할인 이벤트도 진행된다.
고객들은 이달 말까지 해당 매장에서 KB국민카드로 1만원 이상(담배/주류/서비스상품 제외) 결제 시 반값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1일, 1인, 1회 1만원 한도)
또 해당 매장의 KB국민은행 디지털뱅크 이용고객 5백명에는 선착순으로 1천원 할인쿠폰(1만원 이상 결제 시)을 제공한다. (담배/주류/서비스상품 제외) KB디지털뱅크의 ATM/STM/화상상담 등 서비스 이용 후, 거래 명세표 등을 이마트24 카운터에 제시하면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아울러, 이마트24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이마트24 X KB국민은행 디지털뱅크 게시물’을 리그램 후, 필수 해시태그와 댓글 응원 메시지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이마트24 모바일상품권 10만원권(1명) / 5만원권(4명) / 3만원권(8명) / 1만원권(11명)을 선물한다.

 

543 [5월 19일 보도자료] 이마트24, 운영 가이드북, 영상 제작, 설문조사… 경영주 운영 편... 2022-05-20 29

이마트24가 경영주의 운영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이마트24는 5월부터 마케팅 행사 소개 책자(월간 행사 가이드북, 이하 가이드북)를 제작해 모든 매장에 배포했다.

그 동안 PDF파일 형식으로 가맹점 시스템을 통해 온라인 공지하는 방식에 더해, 경영주들의 입장에서 보다 쉽게 이해할 수 있는 방법을 고민한 끝에 월간 행사와 홍보물 부착 위치, 행사 기간 등을 직관적으로 이해할 수 있도록 이미지를 활용한 가이드북을 제작하게 됐다.

A3(29.7cm * 42cm) 사이즈의 40페이지에 달하는 책자 형태의 가이드북을 가맹점에 제공해 편의성을 높이는 것은 편의점 업계에서 이마트24가 최초다.

지난 4월 월간 행사 소개책자에 대한 테스트 운영을 진행, 가맹 경영주의 큰 호응을 얻음에 따라 5월부터 매월 책자를 제작/배포하기로 결정했다.

이마트24는 기존 매장 PC나 모바일을 통해 확인해야 했던 월간 행사 안내에 더해 보다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가이드북이 가맹점 운영 편의성을 높이는데 긍정적인 역할을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가이드북은 지속 운영하며 가맹 경영주의 의견에 귀를 기울여 지속 업그레이드 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 경영주와 영상으로 소통하는 채널 ‘이마트24TV’ 콘텐츠 개편

오프라인 소통을 위한 행사가이드 책자와 함께, 미디어 시대에 맞춰 본사와 경영주들이 영상으로 소통할 수 있는 채널인 ‘이마트24TV’도 운영 중이다.

이마트24는 경영주에 도움이 되는 영상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최근 이마트24TV 콘텐츠 개편을 진행했다.

현재 점포 운영 관련 ‘주간뉴스’, 업계 트렌드를 소개하는 ‘돈이되는 1분 정보’, 명사들의 강연(‘세바시’ 영상) 등 경영주들이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차별화된 점포 운영으로 유명한 경영주를 소개하고, 운영 노하우를 공개하는 코너를 통해 경영주들에게 유익한 정보를 전달함과 동시에 공감대를 형성하며 소통하고 있다.

특히, 이마트24TV에는 임직원들이 직접 출현해 신상품과 행사를 소개하기도 하고, 경영주들이 궁금해하는 점을 설명하기도 한다. 이마트24는 전 직원의 크리에이티브화를 목표로, 각 담당자들이 출현해 이마트24와 관련된 내용을 알기 쉽게 전달하고 있다.

이마트24는 긴 내용의 텍스트 대신 하나의 이미지 또는 짧은 영상을 통해 더 효과적으로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영상 소통 채널인 이마트24TV를 2018년 개설하고 적극적으로 소통 중이다.

실제로 지난 해 평균 조회수는 전년대비 24% 증가하는 등 영상 콘텐츠에 대한 경영주들의 호응이 이어지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마트24TV는 경영주 시스템을 통해서만 볼 수 있는 폐쇄형 채널로, PC 또는 모바일로 어디에서나 영상 시청을 할 수 있다.

■ 신규점 경영주 대상 설문조사를 통해 개선사항을 점포에 빠르게 적용

가맹점 운영 효율성 증대와 함께 개선점을 확인하고 정책에 반영하기 위해 신규 경영 만족도 조사도 신설했다. 이마트24는 기존점 경영주 대상 만족도 조사를 진행하던 것에 더해, 신규 오픈점 경영주를 대상으로 한 만족도 조사까지 신설하게 된 것.

이마트24는 신규 경영주 만족도 조사를 통해, 개선이 필요한 점을 개점 초반에 빠르게 파악하고 이를 즉각적으로 반영해 매장운영에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하겠다는 방침이다.

이에 올해 3월 신규 오픈 한 경영주들을 대상으로 점포 오픈 60일 이후인 5월부터 순차적으로 설문조사를 진행한다. 설문조사는 개발(상담부터 오픈까지 전 과정)/개점교육/영업/시설 등 4가지 부문에서 25개 문항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이는 점포 오픈 후 2개월 동안 이마트24 편의점을 운영하면서 느낀 점과 개선할 점을 파악하기 위한 자료로 사용된다.

이마트24는 신규 경영주들의 의견을 수렴해, 새롭게 편의점을 운영하는 경영주들이 안정적으로 정착하는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신호상 이마트24 마케팅담당은 “이마트24의 새로운 시도는 상품/마케팅을 넘어 경영주와의 소통 방식에도 적용되고 있다. 6천여개 점포의 경영주와 원활하게 소통하고 가맹점 운영 효율성을 높이기 위한 방법을 끊임없이 고민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매장 운영에 도움이 될 수 있고, 트렌드와 상품에 대한 이해도를 높일 수 있는 콘텐츠를 통해 가맹점 매출이 향상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542 [5월 17일 보도자료] 이마트24, 패키지 겉과 속에 트레저 사진 넣었더니 매출 쑥! 도시... 2022-05-18 52

이마트24가 판매하는 YG 대형 그룹 트레저(TREASURE)와의 협업 상품이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실제로, 지난 달 1일 출시한 트레저 덮밥 2종(돈까스카레덮밥/치킨마요덮밥)은 현재까지(4월 1일~ 5월 15일), 이마트24가 판매 중인 바삭마차, 송정식당의 협업 도시락과 함께 도시락 카테고리 내 베스트 5에서 순위를 다투고 있으며, 트레저 크랜베리치킨샌드위치는 샌드위치 카테고리 베스트 3위를 기록하고 있다.

트레저 협업 상품이 이처럼 인기를 끌고 있는 것은 맛있는 상품과 함께 트레저 사진이 들어간 패키지와 멤버들의 스티커가 동봉되어 있는 것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것으로 풀이된다.

이마트24는 트레저를 좋아하는 팬을 포함한 일반 고객들의 이마트24에 대한 관심도를 높이고, 재미있는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멤버들의 띠부씰(떼었다 붙였다 하는 스티커)을 넣은 상품을 판매하게 됐다.

트레저 12명 멤버들의 사진과 사인이 들어간 스티커가 랜덤으로 들어있어, 멤버들의 스티커를 하나씩 모아가는 재미와 함께 휴대폰이나 수첩 등에 자유롭게 꾸미는 용도로 활용할 수 있다.

상품 본연의 기능인 맛도 신경 썼다. 돈까스카레덮밥(4500원)은 카레와 경양식 돈까스로 구성되어 있으며, 갈릭 후레이크 토핑으로 풍미를 더했다. 치킨마요덮밥(4200원)은 담백한 치킨가라아게에 어울리는 데리야끼 소스, 마요네즈와 함께 계란지단을 더한 간편식 덮밥이다.

트레저 덮밥 2종과 샌드위치는 17일(오늘, 화)부터 이마트24 모바일앱 예약구매를 통해서도 구입 가능하다. 고객들이 모바일 앱에서 결제한 상품을 희망하는 일자와 매장에서 수령할 수 있도록 해 구매 편의성을 높였다.

이마트24는 구매를 원해 매장을 방문했다가 상품이 모두 판매되어 구입하지 못한 고객들의 요청이 있어 앱 예약구매를 진행하게 됐다.

이와 함께, 여름 시즌을 겨냥해 지난 달 선보인 트레저 파우치 커피 2종(아메리카노 헤이즐넛/아메리카노 블랙, 각 700원)은 기존 PB브랜드 커피 파우치 대비 매출이 1.2배 높아, 트레저 효과를 톡톡히 증명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마트24가 판매하는 트레저 협업상품은 삼각김밥, 햄버거, 덮밥, 샌드위치, 파우치커피 등 총 9종에 달한다. 이마트24는 향후 하반기 중에도 트레저가 상품 기획, 개발에 참여한 다양한 상품을 순차적으로 선보여 이러한 ‘트레저 이펙트’를 이어나간다는 계획이다.

이마트24 MD기획팀 전원준 파트너는 “SNS상에서 트레저 멤버들의 사진을 모으는 인증샷부터 해외에 있는 가족에게 보내기 위해 트레저 파우치 음료 900개를 대량 구매 했다는 후기 등 트레저 협업 상품에 대한 고객들의 반응이 뜨거워 트레저의 인기를 실감하게 됐다”며 “협업상품이 큰 호응 얻고 있는 만큼, 앞으로도 다양한 협업으로 차별화된 상품을 선보일 계획이다”고 전했다.

 

541 [5월 16일 보도자료] 이마트24, 오프라인 매장도 빅스마일데이 참여! ˝큰(BIG) 웃음(... 2022-05-17 39

G마켓과 옥션이 진행하는 최대 쇼핑 축제 ‘빅스마일데이’에 근거리 오프라인 쇼핑 채널 이마트24도 참여한다.

이마트24는 이달 16일(월)부터 31일(화)까지 상품명에 ‘빅/BIG’과 ‘스마일/SMILE’이 포함된 행사대상 상품을 제휴카드(KB국민)로 결제 시 24%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이달 16일(월), 24일(화) 이틀 동안 G마켓, 옥션을 통해 이마트24 모바일 금액권(1만원) 5만개(하루 2만5천개, G마켓 1만5천개/옥션 1만개)를 24%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1일 1인 1매 한정)

이마트24는 빅스마일데이가 시작되는 16일과 이마트24가 연상되는 24일에 맞춰 모바일 금액권 할인 판매를 진행해 고객 주목도를 높인다는 전략이다.

모바일 금액권은 판매 당일 10시부터 G마켓/옥션에서 구매 가능하며, 준비된 수량이 모두 판매되면 자동 종료된다.

이마트24는 빅스마일데이를 연상시킬 수 있는 기분 좋은 혜택을 제공함으로써 고객 만족을 높이고, 전국 매장을 통해 ‘빅스마일데이’를 알리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
실제로 이번 빅스마일데이는 그동안 G마켓과 옥션을 통해 온라인으로만 진행됐던 쇼핑축제를 신세계 그룹의 다양한 온-오프라인(G마켓/옥션/SSG닷컴/W컨셉-이마트/이마트24) 판매채널까지 확대했다는데 그 의미가 크다.

고객 입장에서는 온-오프라인 경계 없는 쇼핑, 취향에 따른 멀티 채널 쇼핑을 통해 진정한 신세계 유니버스를 경험할 수 있으며, 신세계 그룹은 다양한 이벤트를 함께 함으로써 보다 효율적으로 ‘온-오프 통합 에코시스템’을 가속화 할 수 있는 것.

신호상 이마트24 마케팅담당은 “고객에게 기분 좋은 쇼핑 경험을 제공하고 그룹 시너지를 확대하기 위해 이번 빅스마일데이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전국 이마트24를 통해 빅스마일데이를 알림으로써 온-오프라인에서 동시 다발적으로 진행되는 다양한 이벤트에 긍정적인 효과를 가져다 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540 [5월 13일 보도자료] 이마트24, 돌아온 관중 반기는 야구마케팅! 이마트24XSSG랜더스,... 2022-05-16 42

이마트24가 14일(토) SSG랜더스와 함께 ‘최정 플레이어스 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플레이어스 데이는 선수들의 선전을 응원하고, 선수와 팬이 소통하는 기회를 가지는 스페셜 이벤트로, 지난 달 첫 번째 주인공인 추신수 선수에 이어 이번 플레이어스 데이의 주인공으로 최정 선수가 선정 됐다.

이에 이마트24는 SSG랜더스와 함께 푸짐하고 다양한 선물을 제공한다.

이마트24는 최정 플레이어스 데이인 14일(토, 내일) 랜더스필드(야구장)를 찾은 팬들을 위해 ‘최정상급 기프트 박스’ 5천개를 선물한다. ‘최정상급 기프트 박스’는 최정 선수의 이름이 연상되는 대표적인 상품인 ‘초코파이 정(情)’과 이마트24가 선보인 ‘달걀인줄 알도넛’, 최정 선수 일러스트로 만들어진 데코 스티커로 구성되어 있다.

최정상급 기프트 박스는 경기장 입장을 시작하는 오후 3시부터 지정된 게이트(1, 3, 7, 스타벅스 게이트)에서 선착순 증정한다.

이와 함께, 이마트24는 야구장 고객들이 많이 찾는 상품으로 구성한 밀박스 2종(안주세트/식사세트)을 이마트24 랜더스필드점에서 단독으로 판매한다.

안주세트(13900원)는 하이트테라(500ml), 반반고구마닭강정, 초코쏙녹차팝콘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식사세트(8500원)는 칠성사이다(500ml), 힘내솟!김밥(참나물&불고기), 초코쏙 녹차팝콘으로 구성되어 하나의 상자에 담겼다.

이마트24는 고객의 고민거리를 덜고, 상품을 한꺼번에 담을 수 있는 박스를 사용해 휴대 및 이동이 간편하도록 밀박스를 기획하게 됐다.

야구장을 찾은 많은 고객들에게 이마트24 상품의 맛을 알리기 위해 인기 차별화 상품으로 구성했으며, 향후 밀박스 상품은 시즌에 맞춰 변경될 예정이다.

SSG랜더스는 이날(14일) 구장 1루 1층 랜더스 샵에서 최정 마킹 레플리카 유니폼과 친환경 유니폼을 1만원 할인 판매하며, 1루 프렌들리존을 최정 선수를 응원하는 팬들이 모여서 열띤 응원을 펼치는 ‘최정예 응원단 응원존’으로 운영한다.

또, 해당 좌석을 구매한 전원에게는 플레이어스 데이 기념 티셔츠를 선물로 제공하며, 경기 시작 1시간 전 1루 프렌들리존에 도착한 팬 중 30명을 추첨해 최정 선수의 사인회에 참여할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마트24 마케팅담당 신호상 상무는 “랜더스필드를 찾은 팬들과 함께 호흡하며 SSG랜더스를 응원하기 위해 선수과 결합된 ‘최정상급 기프트박스’를 준비했다”며

“이마트24는 선수들과 팬들이 더욱 교감하며 새로운 야구장을 경험할 수 있도록 차별화된 이벤트를 지속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고 전했다.

539 [5월 12일 보도자료] 이마트24, 편의점서 덤으로 받은 증정품, 앱 보관! 플러스쿠폰으... 2022-05-13 59

‘딜리셔스 아이디어’ 이마트24가 플러스쿠폰 서비스를 시작한다.

이마트24가 선보이는 플러스쿠폰은 ‘1+1’이나 ‘2+1’ 등 덤으로 받은 상품을 즉시 수령하는 대신 모바일 앱에 쿠폰으로 보관하는 서비스다. 고객은 앱에 저장한 쿠폰을 원하는 시점에 전국 이마트24 매장에서 이용할 수 있다. 이마트24 앱 내 쿠폰함에는 선물하기 기능이 있어서 플러스쿠폰으로 저장한 상품을 다른 사람에게 전달하는 것도 가능하다.

고객은 덤 증정 상품 구매 시 점포 직원에게 증정품 앱 보관을 요청하고 이마트24 앱 통합바코드를 제시하면 된다. 이렇게 저장된 쿠폰은 이마트24 앱 쿠폰함 내 ‘플러스쿠폰’ 함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행사 유효기간 내 사용이 가능(최초 유효기간 만료 전 1회에 한해 30일 연장 가능)하다.

이마트24의 플러스쿠폰 서비스는 고객의 쇼핑 편의를 높이고 합리적인 소비를 돕는 것은 물론 해당 서비스 이용률이 높아질수록 다시 한번 매장을 찾게 함으로써 추가 매출과 이용객수를 늘리는 데도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마트24는 플러스쿠폰 서비스 오픈 외에도 예약구매, 배달, 할인구독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여 모바일 앱 경쟁력 강화는 물론 고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실제로 이마트24는 모바일 앱 예약 판매를 통해 28,000원에 상당하는 ‘OBC 프리미엄 수제맥주’ 5종과 일명 ‘조선토치’라 불리는 하나로 휴대용 토치 6,000개는 물론 ‘애플펜슬 2세대’ 1,000개를 완판하는 기록을 세웠다.

올 1월부터 시작한 배달 서비스 이용 건수는 매월 평균 2배 이상씩 증가하였고, 배달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이마트24는 올해 5월 말까지 배달비 무료 혜택 서비스(1만원 이상 결제 시 적용)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밖에 고객들은 이마트24 할인구독 서비스를 통해 이프레쏘 커피, 얼음컵, 도시락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상품을 정상가보다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지난달 이마트24의 할인구독 서비스 이용자 수는 전월 대비 2.4배 증가한 걸로 나타났다. 해당 기간 동안 가장 많이 판매된 구독상품은 이프레쏘 커피(HOT/ICE)였으며, 2위는 2+3 바나나, 3위는 삼각김밥 순이었다.

방수미 이마트24 플랫폼마케팅팀 파트너는 “접근성이 용이한 근거리 쇼핑 문화가 자리잡은 만큼 고객의 합리적인 소비와 이용 편의를 높이기 위해 플러스쿠폰 서비스를 오픈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만족감을 높일 수 있도록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함은 물론 모바일 앱 경쟁력을 강화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538 [5월 9일 보도자료] 이마트24, 주목도 높여라, 젊어지는 막걸리! 코오롱스포츠 X 서울... 2022-05-10 91

MZ세대와 중장년층 모두를 잡기 위한 막걸리의 변신이 이어지고 있다.

이마트24는 아웃도어 브랜드 ‘코오롱스포츠’와 장수 생막걸리로 유명한 ‘서울장수’가 손잡고 선보이는 ‘장수하솟! 솟솟막걸리’(이하 솟솟막걸리)를 판매한다.

이번 솟솟막걸리는 오랜 기간 꾸준히 사랑 받고 있는 아웃도어와 막걸리 브랜드의 이종 업계 컬래버레이션 상품으로, 두 브랜드의 높은 인지도와 뉴트로 감성의 결합을 통해 MZ세대와 중장년층 모두를 겨냥해서 기획됐다.

코오롱스포츠는 이마트24와 협업을 진행하는 과정에서 ‘산’, ‘에너지’라는 키워드로 고객의 공감을 이끌어 낼 수 있는 상품을 고민하던 중, 하산 후 즐기는 막걸리 한 잔과 그 행복한 에너지를 떠올렸고, 국내 막걸리 업계 1위 서울장수막걸리와 손잡게 됐다.

서울장수막걸리가 막걸리 자체의 협업을 진행한 것은 이번이 처음으로, 코오롱스포츠의 높은 인지도와 신뢰도, 젊은 감성을 추구하는 방향성까지 공감해 이번 협업을 진행하게 됐다.

‘장수하솟! 솟솟막걸리’라는 이름 또한, 코오롱스포츠의 상록수 로고를 한글화 한 ‘솟솟’*에서 따왔으며, 인지도 높은 상록수 로고를 패키지에 넣어 모든 세대 고객들의 공감대를 형성하고 주목도를 높이고자 했다.

* ‘솟솟’은 코오롱스포츠의 상록수 로고를 한글로 표현한 단어이며 ‘솟아라 솟아라’의 의미를 담고 있다. 코오롱스포츠는 청계산 입구의 ‘솟솟618’과 제주의 ‘솟솟리버스’ 등 색다른 공간을 선보이며, SNS를 통해 젊은 감성의 브랜드로 탈바꿈하고 있다.

이마트24가 판매하는 ‘솟솟막걸리’는 가공 향료가 아닌 국내산 솔잎을 첨가해 솔잎의 향긋한 맛에 막걸리 특유의 탄산감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해당 상품은 저온장기발효 및 4번의 담금 과정은 물론 숙성 기간을 거쳐 솔잎의 향을 극대화했다.

무엇보다 솔잎의 신선한 풍미와 함께 서울장수 특유의 톡 쏘는 탄산감은 고객이 하산 후 느낄 수 있는 기분 좋은 상쾌함까지 더한다. 알코올 도수는 6%이며, 용량은 750mL 단일 품목이다.

이마트24는 이번 솟솟막걸리가 이마트24를 찾는 고객에게 차별화된 상품을 제공할 수 있음은 물론, 코오롱스포츠와 서울장수막걸리의 고객 확대에도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실제로 이마트24 막걸리는 매년 20~40% 매출 증가율을 기록하며 고객들의 호응을 얻고 있는 주류로, 이번 상품이 막걸리 상품군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 넣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 된다.

오원식 이마트24 주류 MD는 “최근 막걸리가 MZ세대의 주목도를 높이기 위해 젊은 감성을 더한 다양한 협업을 진행하고 있다”며 “이번에 판매하는 솟솟막걸리 역시 MZ세대는 재미와 흥미를 느낄 수 있고, 40대 이상은 추억과 공감이 어우러진 레트로 감성을 느낄 수 있는 협업 상품인 만큼 전 연령층 고객에게 호응을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537 [5월 8일 보도자료] 이마트24, 미국주식도시락 판매 시작! 2022-05-10 73

이마트24가 미국주식도시락을 판매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열어보니 미국주식’(일명, 미국주식도시락)은 이마트24가 신한금융투자와 손잡고 기획한 상품으로, 테슬라, 마이크로소프트, 애플, 월드디즈니, 나이키, 코카콜라 등 12개 기업의 주식 중 1주를 랜덤으로 받을 수 있는 쿠폰이 동봉되어 있다.

고객들은 이번 도시락을 구입하고, 동봉된 쿠폰 QR코드를 통해 신한금융투자에 신규*로 국내 및 해외주식 거래를 할 수 있는 비대면 CMA계좌를 개설하게 되면, 랜덤으로 미국 주식 1주를 받을 수 있다.(신한금융투자 기존 계좌 보유고객은 참여 불가능)

이벤트 기간인 이달 말일까지 쿠폰 입력을 완료해야 주식을 받을 수 있으며, 랜덤으로 당첨된 주식은 최초 개설한 비대면CMA 계좌로 6월 15일까지 지급된다. 준비한 주식 5만주 선착순 등록이 완료되면 해당 이벤트는 자동으로 종료된다.

 

536 [5월 6일 보도자료] SSG랜더스, 14일 NC전서 이마트24와 함께 하는 `최정 플레이어스 ... 2022-05-10 42

SSG랜더스(대표이사 민경삼, 이하 SSG)는 오는 14일(토) NC 다이노스와의 홈경기를 맞아 시즌 두 번째 ‘플레이어스 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플레이어스 데이’의 주인공은 ‘랜더스의 살아있는 전설’ 최정 선수이다. 특히 이번 ‘플레이어스 데이’는 최정 선수를 언제나 응원해주는 팬들에게 보답하기 위해 이마트 24가 특별 스폰서로 참여해 SSG와 함께 푸짐하고 다양한 선물을 준비했다.

최정 플레이어스 데이를 찾는 팬에게는 최정 선수의 디자인이 담긴 스페셜 클래퍼 5,000장과 ‘최정상급 기프트 박스’ 5,000개가 제공된다. ‘최정상급 기프트 박스’는 최정 선수의 이름이 연상되는 대표적인 상품인 초코파이와 이마트24에서 개발한 알도넛, 그리고 최정 선수 일러스트로 만들어진 데코 스티커로 구성되어 있다. 입장 선물은 지정된 게이트(1,3,7,스타벅스 게이트)에서 선착순으로 증정된다.

그리고 최정 선수를 응원하는 팬들이 조금 더 합리적인 가격으로 유니폼을 구매할 수 있도록 구장 1루 1층 랜더스 샵에서는 최정 마킹 레플리카 유니폼과 친환경 유니폼을 1만원 할인해서 판매한다.

이 날 1루 이마트 프렌들리존은 최정 선수를 응원하는 팬들이 모여서 열띤 응원을 펼치는 ‘최정예 응원단 응원존’으로 운영되며, 해당 좌석을 구매한 팬 전원에게는 플레이어스 데이 기념 티셔츠가 증정된다. 또한 경기 시작 1시간 전 1루 이마트 프렌들리존에 도착한 팬 중 30명을 추첨하여 최정 선수의 사인회에 참여할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SSG는 이날 경기 종료 후 최정 선수의 두 번째 응원가를 공개한다. 육성응원이 본격적으로 허용되는 시점을 맞아 공개될 이번 응원가는 그 동안 많은 팬들이 떼창을 할 수 있는 최정 선수의 새로운 응원가를 요청함에 따라 제작되었다. 웅장한 리듬이 포인트인 이번 응원가는 최정 선수가 타석에 등장할 때 기존 응원가와 함께 활용 된다. 신규 응원가 공개 종료 후에는 최정 선수를 응원하는 불꽃축제로 이 날의 행사가 마무리될 예정이다.

 

535 [5월 4일 보도자료] 이마트24, 안마의자부터 한우세트까지 프리미엄 선물 ‘풍성’, 가... 2022-05-10 10

이마트24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풍성한 선물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마트24는 오는 25일(수)까지 ‘코지마 안마의자’, ‘우미학 한우선물세트’, ‘올프레쉬 프리미엄 과일세트’ 등 총 55종의 카탈로그 상품을 엄선해 판매한다.

이번 기획전은 어버이날이 포함된 5월을 맞아 감사 선물로 고민하는 고객들을 위해 마련됐다.

기획전 상품 구매를 원하는 고객은 전국 이마트24 매장에 비치된 카탈로그를 통해 해당 상품의 상세 내용을 확인할 수 있으며 주문 및 결제도 가능하다. 주문한 상품은 고객이 원하는 장소로 3일 이내 배송된다.

이마트24가 이번 기획전을 통해 판매하는 상품은 코지마 안마의자의 핵심 기술을 구현한 ‘오딧세이골드에디션’이다. 어깨부터 허벅지까지 신체 굴곡을 따라 적용된 LS형 프레임과 종아리 비빔 마사지 기능, 자동 다리 길이 조절 시스템, 스윙 기능 등 효과적인 마사지를 제공하는 최고 사양의 제품이다. 가격은 228만원.

이밖에 이마트24는 가전 선물 기획전으로 130만원대의 ‘코지마 리클라이너컴피체어’, ‘코지마 발마사지기빅풋(248,000원)’, ‘헬스보이 마사지매트 GT-0038M(109,000원)’ 등을 준비했다.

프리미엄 한우세트/과일바구니도 판매한다.

이마트24는 신선식품을 선물하거나 구매하고 싶은 고객을 위해 ‘우미학 한우 선물세트 1.55kg(180,000원)’, ‘설성목장 무항생제 한우스테이크 실속1호세트 600g(129,000원)’, ‘올프레쉬 그린에코프리미엄선물 과일세트 5kg(108,000원)’ 등 다양한 신선식품 상품을 준비했다.

또한 이마트24는 차량용 블랙박스 상품으로 ‘파인뷰 2ch반값블랙박스32G_SF1000(199,000원)’도 판매하여 고객 선택의 폭을 넓혔다.

카탈로그 상품 할인 혜택 및 가족사진 촬영권 선물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마트24는 카탈로그 상품을 제휴카드(현대)로 결제 시 한우/과일바구니 등 신선식품 30%, 건강가전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5월 카탈로그 상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30만원 상당의 가족사진 촬영권을 증정한다.

이마트24가 가정의 달 선물 기획전을 진행하는 것은, 접근성이 좋은 편의점이 전국 매장을 활용해 주문센터 및 상품 홍보 역할을 진행할 수 있기 때문이다.

고객들은 동선 내 가까운 매장에 들러 간편하게 주문할 수 있으며, 상품을 판매하는 업체는 전국 이마트24를 오프라인 주문 센터 및 홍보 채널로 활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이마트24 가맹점 역시 매출을 증대시킬 수 있는 좋은 기회인 셈.

이마트24는 앞으로도 전국 매장과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활용한 이색상품을 지속 선보여 고객들의 편의와 만족감을 높이고, 가맹점 매출을 증대시킬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계획이다.

이마트24 관계자는 “고객들이 가정의 달을 맞아 감사 인사는 물론 좋은 추억을 쌓을 수 있도록 이번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고객의 접근이 용이한 편의점에서 기존과는 차별화된 상품을 다채롭게 준비한 만큼 고객들의 많은 호응이 기대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