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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question
    구매하신 주문상품이 배송/보관 중에 분실 혹은 파손된 경우, 고객센터에 문의 혹은 1:1문의를 통해 상품명 및 앱 아이디, 구매내용 남겨주시면 교환 및 환불처리를 도와드립니다. (고객센터 02-6916-1500)
  • question
    환불은 유인시간대에만 가능합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결제 시 사용하신 카드, 영수증, 구매상품을 가지고 유인시간대 내방하시어 환불 요청 부탁드립니다.
    (※ 결제 상품은 훼손없이 판매가 가능한 정상적인 상태인 경우에만 환불이 가능하며 냉장,냉동 등의 상품들은 환불이 불가할 수도 있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
  • question
    환불문구 또는 재사용 표시가 있는 병에 한하여 1일 1회 30병 까지 반환 가능합니다.
  • question
    결제 후 매장 방문하여 송장까지 출력한 이후에는 사전예약페이지에서 결제 취소가 불가하여, 이 경우 고객님께서 직접
    BGF네트웍스(080-850-2401 / 평일 09시~18시 / 토요일 09~13시 / 11:30~12:30 점심시간) 으로 연락하시어 접수 취소 부탁드립니다.
  • question
    구매하신 상품이 배송/보관 중 분실 혹은 파손되거나 매장에 도착하지 않은 경우, 고객센터에 문의하시면 교환 및 환불 처리를 도와드리겠습니다.
  • question
    결제일로부터 7일 이내 서비스 이용을 개시하지 않은 경우 주문내역에서 직접 환불이 가능합니다.
    결제일로부터 7일 경과 후 서비스 이용을 개시하지 않은 경우 고객센터를 통해 환불 가능합니다.
  • question
    정부 방침에 의해 12년 7월 1일부터 영수증이 없으면 교환/환불이 불가합니다.
    교환/환불 시 영수증 지참 부탁드립니다.
    또한 카드 결제의 경우 결제하신 카드를 지참해주셔야만 환불이 가능한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 question
    02-316-1081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평일 근무시간 (09~17시 문의)
  • question
    1. 구입일로부터 30일 이내 반드시 영수증 지참시 교환/환불 가능합니다.

    2. 구입 해당매장에서 교환/환불 가능합니다.
    (현금영수증 취소관련 규정에 준함/국세청고시 제2011-29호 제2조)

    3. 재판매가 불가능한 상품의 교환/환불이 안됩니다.
    (식품의 단순변심, 고객 부주의로 인한 패키지 개봉/파손 해당)

    4. 카드 취소 시 결제했던 카드를 지참하셔야 합니다.

    5. 결제 수단 변경 또는 일부 상품 환불을 위해서는 결제하셨던 카드(현금 결제 제외)와 재결제 수단을 지참 후 방문하셔야 합니다.

    6. 카드 결제는 카드와 영수증, 현금은 영수증 지참시 교환/환불가능합니다.
  • question
    영수증 지참하여 매장 방문하시면 환불 후 재결제 시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