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문의하시는 질문과 답변을 모았습니다.

FAQ

자주 문의하시는 질문과 답변을 모았습니다.
검색 영역
검색아이콘
검색

'APP' 검색결과

FAQ 전체보기
전체보기
  • question
    회원 탈퇴 후 3개월간 재가입이 불가합니다. 3개월 이후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 question
    개명을 하셨을 경우, 고객센터 유선(02-6916-1500)또는 홈페이지, APP에 1:1 문의글을 남겨주시면 변경 가능합니다.
  • question
    APP로그인 > 오른쪽 상단 메뉴버튼 > 공지사항을 눌러주시면 앱 관련 공지사항 조회가 가능합니다.
  • question
    죄송하지만 APP에서 픽업매장/일정 변경은 불가합니다.
    결제 취소 후 변경하실 매장 선택하시어 재결제 부탁드립니다.
    픽업 일정 변경의 경우에는 픽업하실 매장에 상의하셔서 물건 보관 요청 부탁드립니다.
    (단, 일부 식품류는 유통기한이 짧아 수령기간 경과 시 매장에서 자체 폐기할 수도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 question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참여하신 이벤트명, 참여일시, 구매정보, 앱아이디 등을 확인하시어 APP 1:1 문의 혹은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답변드리겠습니다.
  • question
    네 사용가능합니다.
    22년 10월 기준 사용 가능한 수단은 PASS모바일 운전면허, 정부24 APP 모바일 주민등록증이 있습니다.
  • question
    고객님 죄송하지만 APP 내 결제 상품은 할인 적립 불가합니다.
  • question
    고객님 죄송하지만 APP 내 결제 상품은 할인 적립 불가합니다.
  • question
    고객님 죄송하지만 현재 이마트24APP에서 현금영수증 서비스는 진행하지 않고 있습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매장에서 진행 부탁드립니다.
  • question
    애플 앱스토어, 구글 플레이에서 '이마트24'를 검색 후 다운로드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