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24의 비전과 미션을 달성하기 위해 브랜드가 추구하는 핵심 키워드입니다. 브랜드 에센스는 브랜드 정체성을 전달하는 중요한 가치이자 기준입니다.


이마트24의 본질적인 브랜드 가치와 방향성을 정의합니다.
브랜드가 나아가는 길과 정체성을 제시하며 브랜드 자산(IP)을 공유합니다.
이마트24의 비전과 미션을 달성하기 위해 브랜드가 추구하는 핵심 키워드입니다. 브랜드 에센스는 브랜드 정체성을 전달하는 중요한 가치이자 기준입니다.
이마트24의 브랜드 로고입니다. 이마트24를 대표하는 아이덴티티로
브랜드 커뮤니케이션의 핵심이 되는 요소입니다.
일관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보존하기 위해 기준에 명시된 컬러,
형태, 규격으로 사용해야 하며 타 요소에 의해 훼손되어선 안됩니다.
또한 임의로 로고를 변형하는 것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Basic Brand Logo
Brand Wordmark (Original)
Brand Wordmark (Korean)
공간 규정에 따라 충분한 여백을 확보해야 합니다.
emart24의 ‘e’의 높이를 X라고 가정할 때, 로고 주변 사방에 0.5X만큼의 공간
확보가 필요합니다.
로고의 최소사이즈는 Basic Logo / Wordmark(Original) / Wordmark(One
color) 세가지 타입에 맞춰 제한한 높이 기준을 따릅니다.
로고 타입의 색상은 아래 명시되는 컬러를 기준으로 사용하며 일반적으로
기본 컬러 로고 사용을 권장합니다.
아래의 예시처럼 배경색과 명도에 따라 가시성이 확보되어야 합니다.
타사와 파트너십 관계를 맺어 나란히 표기해야 할 경우, 아래 표기 방식과
여백 값 규정을 따라야 합니다. 이마트24 로고를 기준으로 파트너쉽 브랜드
로고의 크기를
조정하여 이마트24와 각각의 브랜드가 동등한 위상으로 보이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브랜드 색상 사용 시 지정된 색과 사용 규정을 확인하여 브랜드 아이덴티티의 일관성을 유지할 수 있도록 합니다
로고의 정해진 비율을 임의로 변형하여 사용하지
않도록 주의합니다.
로고와 슬로건의 조합을 변경하지 않습니다.
로고 일부분이 잘리거나 가려져선 안됩니다.
로고의 요소들을 임의로 조합하여 사용하지
않도록 주의합니다.
로고 테두리에 과장된 효과를 적용하여
사용하지 않습니다.
로고를 임의로 비슷하게 만들어서 사용하지
않습니다.
로고의 정해진 비율을 임의로
변형하여 사용하지 않도록
주의합니다.
로고와 슬로건의 조합을
변경하지 않습니다.
로고 일부분이 잘리거나
가려져선 안됩니다.
로고의 요소들을 임의로
조합하여 사용하지 않도록
주의합니다.
로고 테두리에 과장된 효과를
적용하여 사용하지 않습니다.
로고를 임의로 비슷하게
만들어서 사용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