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주일 앞으로 다가온 흰소해(신축년)를 맞아 이마트24가 발 빠르게 관련상품과 마케팅을 선보임으로써 고객 잡기에 나선다.
먼저, 이마트24는 이달 23일(수) 큐트카우(cute cow) 마시멜로를 선보인다. 흰소해를 상징하는 이색 상품을 찾던 이마트24는 독일 마쉬멜로 전문 식품제조업체 아슬리(Aseli) 사(社)의 큐트카우 마시멜로를 1만개 한정 판매한다. 국내에서는 이마트24에서만 판매되는 2021년 시즌 한정 상품이다. 큐트카우 마시멜로는 이름 그대로 10cm 정도의 귀여운 소모양 마시멜로로, 그대로 취식하거나 구우면 쫀득하고 달콤하게 즐길 수 있는 상품이다. 글루텐 프리 상품으로 보다 건강하게 즐길 수 있으며, 1세트(150g, 15여개) 가격은 5,900원이다.
이마트24는 귀여운 소 모양의 하얀 마시멜로가 2021년 흰소해와 딱 맞아떨어지는 상품인 만큼 고객들의 관심을 끌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특히,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통해 이색 상품을 소개하는 것이 일상이 된 만큼 SNS를 통해서도 입소문을 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큐트카우 마시멜로 출시를 시작으로 다가오는 1월 1일부터 찹스테이크, 육포, 우유, 치즈 등 다양한 소 관련 상품 덤증정 이벤트도 진행할 계획이다.
이은보라 이마트24 일반식품팀 바이어는 “실제 모양을 본뜨거나 귀엽게 만든 젤리와 캔디류를 찾는 고객이 늘고 있는 트렌드에 맞춰 색다른 즐거움을 제공하기 위해 흰소해와 딱 맞는 큐트카우 마시멜로를 시즌 한정 상품으로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시즌과 트렌드에 맞는 이색 상품을 발 빠르게 선보여 고객들이 SNS를 통해 이마트24 상품을 공유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