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미디어 속의 이마트24를 확인해보세요.이마트24, 과일바·소포장 냉동과일 출시
2020.07.21
웰빙 디저트로 여름나기
"그대로 과일바". 이마트24 제공
이마트24는 집에서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과일바 아이스크림2종과 소포장 냉동과일 3종 등 하절기 상품을 8일 선보였다.
올해에는 건강한 맛을 찾는 소비자 트렌드에 맞춰, 원물 과일 함유량을 늘리고 칼로리를 낮춘 아이스크림과 과일 그대로 즐길 수 있는 냉동과일 상품을 준비했다.
"그대로과일바" 2종(딸기·배)은 웰빙 트렌드에 맞춰 기획한 상품이다. 원물 함유량을 높여 사각사각 씹히는 과일 풍미와 당도를 느낄 수 있다.
지역특산물을 아이스크림 소재로 활용한 것도 특징이다. "딸기그대로"에는 논산 딸기 퓨레가, "배그대로"에는 나주배가 함유돼 있다.
낮은 칼로리로 눈길을 끈다. 1회 섭취참고량당(100ml기준) 평균 열량이 "배그대로"는 75kcal, "딸기그대로"는 162kcal로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발표한 고열량·저영양 식품보다 각 70%, 35% 수준으로 낮았다.
이마트24는 더불어 소포장 냉동과일 3종(블루베리·망고·체리)도 선보인다.
소포장 냉동과일 3종은 웰빙 디저트를 즐기거나 평소 과일 섭취가 부족한 고객을 위해, 원물 과일을 한 알씩 세척해, 한입 크기로 만들어 급속 냉동시킨 상품이다.
냉동과일은 샐러드나 요구르트에 넣어 먹거나 우유와 함께 갈아서 시원한 스무디로 만들어 먹는 등 다양한 디저트로 즐길 수 있다.
임수연 이마트24 데일리팀 바이어는 "여름에 칼로리 걱정 없이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웰빙 디저트 상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트렌드에 맞는 차별화된 상품을 지속 선보여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오세영 기자 press@straightnews.co.kr
■ 기사명 : 이마트24, 과일바·소포장 냉동과일 출시
■ 기사보기 : [클릭-기사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