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소식

보도자료-미디어 속의 이마트24를 확인해보세요.

보도자료

미디어 속의 이마트24를 확인해보세요.

이마트24, 홈루덴스족 위한 차별화 스낵 출시

2020.02.21

 

 

 이마트24가 다양한 맛과 콘셉트의 스낵으로 홈루덴스족 잡기에 나섰다.

 

"홈루덴스족"은 라틴어로 유희하는 인간이라는 뜻의 학술용어 "호모 루덴스"에서 유래된 신조어로, "집"을 뜻하는 "홈"과 "유희·놀이"를 뜻하는 "루덴스"를 합쳐 외출하지 않고 집에서 즐거움 찾는 사람들을 일컫는다.

 

이마트24는 집에서 혼자 즐기기 알맞은 소용량 "민생감자칩"(샤워크림&어니언), "아임e 짬짜맛과자", "아임e 빠다팝콘" 등 3종의 신상 스낵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민생감자칩은 요즘 찾아보기 힘든 가격인 600원짜리 상품으로, 기존 대용량 감자칩 절반 수준의 용량(45g)이다. 비슷한 용량(53g)의 인기 감자칩이 1700원인 것을 감안하면 약 3분의 1 수준의 가격으로 감자칩을 즐길 수 있다.

 

짬뽕의 매콤함, 짜장의 감칠맛을 스낵으로 구현한 짬짜맛과자도 출시했다. 중식 테이크아웃 패키지를 연상케 하는 큐브형 케이스에 두 가지 맛 과자가 각각의 봉지에 나눠져 포장된 상품이다.

 

버터 풍미를 강화한 레트로 콘셉트의 빠다팝콘도 선보였다. 가격은 1700원이다. 레트로 콘셉트 상품인 만큼, 2월 말일까지 빠다팝콘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레트로 느낌이 물씬 풍기는 쌕쌕오렌지(캔)를 증정한다.

 

이은보라 이마트24 바이어는 "앞서 집에서 영화를 볼 때나 간단한 안주로 즐길 수 있도록 선보인 흑당팝콘, 나쵸큐브콤보가 좋은 반응을 얻으면서 이번 차별화 스낵까지 출시하게 됐다"도 말했다.

 

이재은 기자 jennylee11@mt.co.kr

 



■ 언론사 : 머니투데이

■ 기사명 : 이마트24, 홈루덴스족 위한 차별화 스낵 출시"

■ 기사보기 : [클릭-기사 바로가기]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