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미디어 속의 이마트24를 확인해보세요.이마트24, 밸런타인데이 맞아 와인 특가 판매
2020.02.13
뽀므리 브륏 로얄, 로랑페리에 브륏 L-P, 떼땅져 뀌베 프레스티지 브륏, 반피 티아라 모스카토 틴케이스 패키지(왼쪽부터)
이마트24가 밸런타인데이가 있는 2월에 어울리는 샴페인 3종과 모스카토 1종 등 와인 4종을 착한 가격에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
오는 10일부터 14일까지 4일간 와인포인트 모바일 앱에서 뽀므리 브륏 로얄, 로랑페리에 브륏 L-P, 떼땅져 뀌베 프레스티지 브륏 등 정상가 9만9천원의 명품 샴페인 3종을 각 48병씩 5만4900원에 한정 판매한다.
뽀므리 브륏 로얄은 세계적으로 명성있는 샴페인 하우스 메종 드 뽀므리에서 생산되며 미국 배우 출신의 모나코 왕자비 그레이스 켈리의 결혼식 축하주로도 유명하다. 발랄하고 우아한 분위기의 이 와인은 부드러우면서 풍성하고 깔끔한 풍미를 선사한다.
로랑페리에 브륏 L-P는 프랑스 와인 명가 로랑 페리에의 샴페인으로 2009년부터 2013년까지 5년 연속 항공사의 비즈니스,퍼스트 클래스 서빙 와인으로 뽑힌 바 있다. 레몬의 풍미와 풋사과의 신선함을 느낄 수 있어 식전주 또는 닭고기, 생선 등과 같이 마시기 좋은 와인이다.
떼땅져 뀌베 프레스티지 브륏은 2014년과 2018년 월드컵 공식 샴페인으로도 알려져 있다. 복숭아, 아카시아, 바닐라의 아로마와 잘 구운 토스트의 향이 잘 어우러져있는 것이 특징이다.
명품 샴페인 3종은 10일 오전 10시부터 와인 포인트 모바일 앱을 통해 선착순으로 예약을 받는다. 와인 예약 후 와인이 매장에 도착하면 고객에게 알림 메시지가 전송되며, 와인 픽업 시 주문 바코드와 신분증 제시 후 결제하면 된다.
손아름 이마트24 주류 바이어는 "이번에 준비한 와인 4종은 모두 인기가 많은 유명한 와인으로 고객의 뜨거운 반응이 예상된다"며 "앞으로도 편의점에서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도록 매월 와인을 엄선해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yjjoe@fnnews.com 조윤주 기자
■ 기사명 : 이마트24, 밸런타인데이 맞아 와인 특가 판매
■ 기사보기 : [클릭-기사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