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미디어 속의 이마트24를 확인해보세요.이마트24 ˝펩시 구매하고 K팝 공연 보세요˝
2019.07.26
(사진=이마트24)
[이데일리 송주오 기자] 이마트24가 애플리케이션(이하 앱) 리뉴얼 이후, 고객 참여형 앱 마케팅에 박차를 가한다.
이마트24는 펩시 행사 상품 5종을 구입 후, 앱을 통해 스탬프를 3회 적립하면 추첨을 통해 150명에게 펩시 쇼케이스 공연 입장권 (1인2매)을 증정한다.
행사 제품은 펩시콜라 250ml, 펩시콜라 355ml, 펩시콜라 600ml, 펩시스트롱 400ml, 칠성사이다 355ml다.
쇼케이스 스탬프 이벤트는 오는 8월 8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8월 9일에 발표한다.
이마트24는 젊은 고객층의 모바일 앱에 대한 관심도와 참여를 높이고, 매장으로의 고객 유입을 확대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
펩시 쇼케이스 공연은 글로벌 음료 브랜드 펩시가 K-POP 아티스트와 함께 다채로운 음악을 선보이는 ‘K-POP 콜래보 프로젝트’ 중 하나로, 올해에는 ‘FOR THE LOVE OF IT’이라는 슬로건 하에 빅스 라비&홍빈, 소유, 정세운, 여자친구, 몬스타엑스 등이 참여한다.
펩시 쇼케이스 공연은 9월 8일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개최된다.
이마트24는 24콘 선물하기, 출첵, 룰렛이벤트, 2+1득템 등의 신규 이벤트를 대거 추가해 모바일 앱을 활용한 고객 참여형 앱 마케팅을 지속적으로 전개해 나갈 계획이다.
안혜선 이마트24 마케팅 담당 상무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젊은 고객층의 관심과 흥미를 이끌어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앞으로 모바일 앱 활성화 및 충성도 높은 고객 확보를 위해 다양한 앱 마케팅을 전개해 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송주오 (juoh413@edaily.co.kr)
■ 언론사 : 이데일리
■ 기사명 : 이마트24 "펩시 구매하고 K팝 공연 보세요"
■ 기사보기 : [클릭-기사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