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소식

보도자료-미디어 속의 이마트24를 확인해보세요.

보도자료

미디어 속의 이마트24를 확인해보세요.

이마트24, 가족 주제 공모전 확대…고객 참여 늘린다

2019.01.10

 

 

 

 

 

 

[아시아경제 이지은 기자] 이마트24가 가족을 주제로 한 공모전을 정기적으로 개최하기로 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마트24가 작년 10월 리브랜딩 1주년을 맞아 진행한 고객감사 대국민 공모전 "아주 특별한 당신, 나의 어머니"가 큰 호응을 얻은 것이 계기가 됐다. 수필이 600여명, 사진이 100여명, 영상이 40여명 등 당초 예상보다 많은 고객이 응모했다.


이에 이마트24는 고객 참여형 문화 마케팅 확대 차원에서 공모전을 정기적으로 열기로 결정했다. "나의 어머니" 공모전과 마찬가지로 수필, 사진, 영상 총 3개 부문에서 작품을 모집할 예정이다.


공모전 수상작품을 고객과 공유할 수 있는 소통 채널도 마련된다.


수필, 사진, 영상 작품을 소책자로 만들어 소개하고, 사진 작품은 동작대교 노을카페 별마루 라운지에 전시할 계획이다. 이마트24 모바일 앱을 통해서도 수상 작품을 만날 수 있다. 


이성민 이마트24 전략마케팅 팀장은 "이마트24는 북콘서트, 클래식 공연, 버스킹 등 다양한 문화 마케팅 행사로 고객으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앞으로도 진정성을 담은 고객 참여형 행사를 지속적으로 전개해 고객에게 더 가까이 다가갈 수 있는 이마트24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나의 어머니 공모전 시상식은 이날 오전 동작대교 노을카페에서 개최된다. 이마트24 임직원과 출판사 문학동네의 심사를 거쳐 종합 1위 1개, 분야별 1위 3개, 분야별 2위 30개, 분야별 3위 100개 등 총 134개의 작품이 선정됐다. 종합 1위는 500만 원, 분야별 1위는 각 100만 원, 분야별 2위는 각 10만 원, 분야별 3위는 이마트24 모바일 상품권 1만 원권을 시상금으로 받게 된다.

 

이지은 기자 leezn@asiae.co.kr

 

■ 언론사 : 아시아경제
■ 기사명 : 이마트24, 가족 주제 공모전 확대...고객 참여 늘린다 
■ 기사보기 : [클릭-기사 바로가기]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