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소식

보도자료-미디어 속의 이마트24를 확인해보세요.

보도자료

미디어 속의 이마트24를 확인해보세요.

[9월 3일 보도자료] 이마트24, 개그우먼 허안나와 함께 리얼 웹예능 `원쁠쇼` 공개

2021.09.09

이마트24는 개그우먼 허안나와 함께 리얼 웹예능 ‘원쁠쇼’를 매주 공개하며 MZ세대와 소통한다.

이마트24는 지난 주 공식 유튜브 채널 ‘나는 emart24로 이렇게 산다’를 통해 자체 제작 웹예능 ‘원쁠쇼’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원쁠쇼는 개그우먼 허안나가 이마트24 근무자로 깜짝 변신해, 상품을 구입하는 고객에게 원하는 ‘+1(원쁠)’ 상품을 선물로 주는 내용을 담은 리얼 버라이어티 웹예능이다.

이마트24 매장을 방문한 고객이 미리 선정된 행운의 상품을 구매하면, 개그우먼 허안나가 30초의 시간과 함께 가격 상관 없이 고객이 원하는 상품(주류/담배/서비스 제외)을 고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깜짝 이벤트에 참여하게 된 고객들의 반응과 ‘왜 이런 상품을 선택했는지?’등의 속마음을 생생하게 영상으로 담았다.

티저 영상에는 개그우먼 허안나를 보고, 깜짝 놀라는 모습부터 30초 동안 매장을 뛰어다니면서 원하는 상품을 고르는 고객들의 실제 모습이 담겨있다.

이마트24는 지난주 첫 티저영상을 시작으로 매주 금요일 17시에 원쁠쇼 에피소드를 한 편씩 공개해, 총 5편의 콘텐츠를 공식 유튜브 채널에 업로드 할 예정이다.

이번 ‘원쁠쇼’는 이마트24가 처음 시도하는 리얼리티 웹예능 콘텐츠로, 재미와 기발함을 추구하는 MZ세대와 공감대를 형성하고, 친근하게 소통하기 위해 기획됐다.
영상 콘텐츠와 오프라인 이벤트를 연계한 마케팅도 처음 시도한다.

이마트24는 편의점에서 구매할 수 있는 다양한 상품을 조합해 파격적인 요리를 만들어 먹어보는 편·꿀·특(편의점 꿀조합 특공대) 콘텐츠를 자체 제작해 유튜브에 업로드 하고 있다.

이번 달에는 추석 특집으로 ‘내 마음대로 파격 송편’, ‘불닭 잡채’, 맛치맛치(맛살+치즈)산적 등 3종류 만들어 먹어보는 ‘편의점 추석 한 상’ 영상 콘텐츠를 업로드 한 후, 9월 한 달간 해당 콘텐츠에서 재료로 사용된 상품을 2개 이상 행사카드(BC/우리/NH농협/삼성/현대/하나카드)로 구매 시 5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1일 1인 1회 4천원까지 할인 가능)

이번 편꿀특 할인 이벤트는 재미있는 콘텐츠만 골라 보는 젊은층의 관심과 호기심을 유발하면서 자연스럽게 상품을 알리는 영상 콘텐츠와 연계해 오프라인 매장에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마트24의 첫 시도다.

이마트24 마케팅팀 유창식 팀장은 “MZ세대들은 브랜드를 노골적으로 홍보하는 영상보다 스토리와 재미가 있는 영상을 선호한다”며 “앞으로도 이마트24를 떠올렸을 때 ‘즐거움과 색다른 이벤트가 있는 곳’이라는 이미지를 연상시킬 수 있도록,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한 차별화된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개발해 나갈 예정이다”고 전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