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마트24 매거진

  • 이마트24 TV
    • #핫이슈태그
    • 추천영상
    • 인기영상
  • 이벤트
  • 미디어소식
  • 공지사항

| 이마트24 매거진 | 미디어 소식

미디어 소식

이마트24 관련 기사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
341 [2월 17일 보도자료] 이마트24, 출근/등교 고객 아침 책임진다! 2021-02-17 368

이마트24가 포스트코로나 준비를 시작했다.

이마트24는 재택근무/온라인 수업이 줄어들고 점차 출근/등교가 정상화 될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올해 ‘전국민 아침 든든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이마트24는 이달 시범적으로 모닝세트 2종 운영을 통해 고객들의 반응을 살피고 있다. 판매 데이터를 바탕으로 매월 모닝세트를 기획해 고객들의 아침을 책임진다는 방침이다.

이달 말까지 고객들은 아침 7시~10시 사이에 청송하이크린사과+핫아메리카노(2600원)는 38% 할인된 1600원에, 에그반란샌드위치+핫아메리카노(3600원)는 27% 할인된 26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샌드위치/사과/커피는 오전 7시~10시, 3시간 동안 매출 비중이 하루 전체의 30%에 달할 정도로 아침 대용으로 많이 찾는 상품이다. 특히 이번에 선보인 모닝세트 상품(에그반란샌드위치, 청송크린사과, 핫아메리카노)은 지난 1월 해당 시간대 각 상품군 베스트3에 이름을 올린 상품이다.

평소 즐겨먹던 아침 먹거리를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함에 따라 고객들의 구매도 이어지고 있다.

실제로 이달 1일~15일 오전 7시~10시, 모닝세트 샌드위치/사과/원두커피 매출은 전월 동기간/동시간 대비 102% 증가하며 카테고리 매출을 견인하고 있다. 할인 판매를 했음에도 매출이 증가한 것은 고객들의 구매가 크게 늘었다는 반증인 것.

모닝세트 인기로 해당 시간대 샌드위치, 과일, 원두커피 상품군 전체 매출도 증가했다.

이마트24는 아직 출근/등교가 정상화 된 상황이 아님에도 모닝세트에 대한 고객들의 호응을 확인함에 따라, 다음 달부터 모닝세트 상품을 확대해 본격적으로 아침 고객 잡기에 나선다.

이마트24는 2월 말까지 현재 판매중인 모닝세트 2종 판매 후, 3월부터는 샌드위치2종(택1) + 핫아메리카노, 청송하이크린사과 + 핫아메리카노를 최대 38%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이마트24 MD담당 백지호상무는 “앞으로 점차 출근/등교를 위해 아침 일찍 집을 나서는 고객들이 늘어날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알뜰하고 든든하고 맛있게 아침을 해결할 수 있는 모닝세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매일 출근/등교길 이마트24를 찾도록 함으로써 고객 LOCK-IN 효과도 이끌어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340 [2월 15일 보도자료] 이마트24, 설 연휴 간편 먹거리 매출 껑충! 2021-02-16 295

이번 설 연휴에는 집설족(집에서 설을 보내는 사람들을 일컫는 말)의 편의점 간편식 구매가 크게 늘어났다.

이마트24가 설 연휴 기간인 이달 11일~14일 판매 데이터를 확인한 결과(운영점 기준) 직전 주 동기간 대비 냉장/냉동 간편 먹거리 48%, 조미료 45%, 주요 식재료(채소/두부/콩나물/계란) 34% 등 식사/안주를 위해 즐겨 찾는 상품 매출이 크게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양주(61%), 민속주(59%), 맥주(32%), 소주(26%), 와인(23%) 등 주류 매출도 큰 폭의 증가율을 기록했다.

특히, 이마트24가 판매하고 있는 피코크 상품이 인기를 끌며 간편 먹거리 매출을 견인했다.

피코크 상품 중에서는 밀키트 의정부식부대찌개/부채살찹스테이크, 냉동간편식 직화구이떡갈비/순희네빈대떡, 냉장간편식 잔슨빌부대찌개/우리집순두부찌개가 높은 매출을 기록했다.

지난 해 설 연휴기간에는 주류, 떡국, 냉동만두 등 한정된 먹거리와 귀향해서 사용할 칫솔, 면도기 등 비식품 위주의 매출 증가를 기록한 것과 비교하면 간편먹거리 매출이 눈에 띄게 늘어난 것.

이 밖에도 설 연휴와 겹친 밸런타인데이 영향으로 캔디/초콜릿/젤리 매출이 직전 주 대비 2배 이상 높은 증가율을 기록했으며, 따뜻한 날씨 영향으로 아이스크림, 얼음이 각 52%, 49% 증가했다.

이마트24 관계자는 “귀향 대신 집에서 설을 보내는 사람들이 늘어나면서 가까운 편의점에서 식사와 안주를 해결하기 위한 간편 먹거리 및 식재료 구매가 크게 늘어난 것으로 풀이된다”며 “편의점이 가까운 간편 먹거리 구매처로 인식되면서 식사와 안주 상품을 찾는 고객들의 방문이 이어지고 있다”고 말했다.

339 [2월 10일 보도자료] 이마트24, 홈 가드닝(Home Gardening)상품 예약 판매 2021-02-16 283

이마트24가 집콕족을 위한 반려식물 및 홈 가드닝 상품을 판매한다.

이마트24가 2월 20일(토)까지 홈 가드닝(Home Gardening)상품 17종을 예약 판매 한다.

이마트24가 판매하는 제품은 실내에서 키우기 쉽고, 공기정화 효과가 있는 소형 식물 5종(각 7900원)과 바질, 방울토마토, 라벤다 등을 손쉽게 키울 수 있는 가드닝 키트 3종(각 4000원)이다. 가드닝 키트는 봉투 안에 씨앗과 배양토로 구성되어 있어, 별도의 화분 용기 없이 재배가 가능하다.

또한, 브로콜리, 부추, 무순, 상추 등 집에서 직접 키워서 요리에 활용 할 수 있는 인기 채소 씨앗 6종(각 2500원), 집에서 간편하게 새싹을 재배해 먹을 수 있는 새싹 재배기(9900원), 분갈이 흙(2500원), 식물 성장을 돕는 앰플 영양제(3000원) 등 홈 가드닝에 필요한 다양한 용품을 예약 판매 한다.

구매를 원하는 고객은 판매 기간 동안 인근 이마트24 매장을 방문해 주문 및 결제를 하면, 2월 25일~26일에 주문한 매장에서 상품을 받을 수 있다.

이마트24는 집에 머무는 시간이 길어짐에 따라, 답답함과 우울함을 해결하는 데 도움을 주는 반려식물 및 홈 가드닝 상품 판매를 진행하게 됐다.

실제로 식물을 가꾸는 일이 정서적 안정에 도움이 되는 것으로 나타났다. 지난해 농촌진흥청은 코로나19여파로 집에 머무는 시간이 길어지면서 생기는 우울감과 무기력함을 극복하는 데에 실내 텃밭 가꾸기가 효과적이라고 밝혔다. 농촌진흥청에 따르면, 실내 텃밭 가꾸기를 통해 스트레스 호르몬인 코티졸 농도는 56.5%가 줄고, 우울감은 20.9% 감소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김성호 이마트24 비식품 팀장은 “집콕족들을 위해 집에서 키우기 쉬운 식물과 요리에 활용할 수 있는 채소의 씨앗을 위주로 상품을 기획했다”며 “향후 봄맞이 시즌 및 월별 생화 상품을 운영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338 [2월 9일 보도자료] 이마트24, 홈(HOME)설족 위한 떡만두국 출시! 2021-02-16 21

지난 해 설 연휴기간 동안 편의점에서 명절 음식인 떡국과 만두 구매가 크게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

이마트24가 지난 해 설 연휴기간(2020년 1월 24~27일) 떡국, 냉동만두 매출을 확인한 결과 직전 주 동기간 대비 각 97%, 52%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운영점 기준)

이마트24가 지난 해 1월 판매를 시작한 ‘올반 진한 사골떡국’이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으며 떡국 상품 1위를 차지했으며, 냉동만두 중에서는 ‘고향만두’, ‘비비고찐만두’가 가장 높은 매출을 기록했다. 특히 올반 진한 사골떡국의 경우 연중 상시 운영 상품으로 설 뿐만 아니라 추석에도 직전 주 대비 50% 이상 높은 매출 증가율을 기록했으며, 올해 1월부터는 매출이 매주 증가추세다.

이마트24는 시즌 상품을 한 번쯤은 구매해서 즐기는 심리가 작용한 것으로 분석하고 있다. 이러한 고객 심리에 맞춰 명절 시즌에 맞는 상품을 도입하고, 고객들에게 알리는 활동이 더해지면서 구매가 이어진 것.

이마트24는 올해 특히 홈(HOME)설족(집에서 설을 지내는 사람을 일컫는 말)이 늘어날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이달 9일(화) 떡만두국세트를 출시한다. 동봉된 사골엑기스 소스와 뜨거운 물을 부어 렌지업 만으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개발된 FRESH FOOD로 고기만두 3개, 김치만두 2개, 떡국떡으로 구성해 다양한 맛을 푸짐하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가격은 4500원.

떡만두국세트 출시와 더불어 이마트24는 올해 설 연휴를 겨냥해 피코크 간편 먹거리 상품을 강화했다. 그 중에서도 명절음식으로 즐기기 좋은 ‘피코크 직화구이 떡갈비’(8천원), ‘피코크 순희네 빈대떡’(7500원)에 대한 고객들의 호응이 기대된다.

이마트24 경도영바이어는 “집에서 설 연휴를 지내는 고객이 늘어날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떡만두국세트를 비롯해 다양한 명절 먹거리를 확대했다”며 “지난 해 설 명절기간 동안 떡국, 냉동만두 등 명절 먹거리가 크게 늘어난 만큼 이번 설에도 명절 먹거리를 찾는 고객들이 많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337 [2월 8일 보도자료] 이마트24, 피코크 HMR 상품 강화한다 2021-02-16 5

이마트24가 간편먹거리 맛집으로 변신하고 있다. 이제 유명 맛집의 메뉴와 지역의 특색 있는 먹거리를 근거리 편의점을 통해 즐길 수 있게 된 것.

이마트24는 마포 유명 중식당 ‘진진’과 협업해 만든 멘보샤, 어향가지, 칠리새우와 광장시장 순이네 빈대떡의 맛을 그대로 구현한 녹두빈대떡 등 피코크 냉동 HMR 7종을 판매한다.

또한, 지역 특색을 담은 ‘원주식 장칼국수’, ‘영월식 청국장’, 레스토랑의 맛을 구현한 ‘감바스 알아히요’, ‘쉬림프로제파스타’ 등 피코크 밀키트 6종을 판매한다.

이마트24는 지난 해 9월 국/탕/찌개류 10종을 도입한데 이어, 추가 13종을 더 도입함에 따라 상시 운영하는 피코크 HMR/밀키트만 30여종에 달한다.

이처럼 이마트24가 HMR 상품 라인업에 공을 들이는 이유는 코로나19가 장기화 됨에 따라 집에서 밥을 해먹는 사람들이 늘면서 편의점 간편식 매출이 증가하고 있기 때문이다.

실제로 이마트24가 간편식 매출을 확인 한 결과, 올해 1월은 코로나19 이전인 지난 해 1월 대비 46%나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2019년 1월 간편식 매출이 전년대비 11% 증가한 것에 비하면, 4배 이상 높은 수치다.

또한, 이마트24가 지난해 도입한 피코크 국/탕/찌개류 냉장 밀키트 10종의 전월대비 매출신장률은 2020년 11월 25.9%, 12월 30.4%, 2021년 1월 32.3%로 증가 추세다.

이마트24는 설 연휴를 앞두고 다양한 HMR 상품을 선보임으로써, 집에서 혼자 명절을 보내는 ‘혼명족’과 귀성을 포기한 ‘귀포족’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유진 이마트24 데일리팀 선임바이어는 “맛과 품질에서 고객들로부터 인정 받은 피코크 HMR상품을 이제는 근거리 편의점에서 손쉽게 구입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 이마트24만의 차별화된 상품을 도입해, 가맹점 매출 증대와 고객 만족도를 높일 계획이다”고 전했다.

336 [2월 7일 보도자료] 이마트24 ˝올해 밸런타인데이에는 두꺼비로 두꺼운 사랑을 전하세... 2021-02-16 4

이마트24는 이번 밸런타인데이에 하이트진로 두꺼비 굿즈 2종(저금통세트/컵세트)으로 MZ세대(밀레니얼 세대+Z세대)와 중장년층 모두의 마음을 사로 잡는다.

저금통 세트는 파란 두꺼비 모양 저금통과 함께 아임이 크러쉬밀크초코볼(4봉지)로 구성되어 있다.

컵 세트는 두꺼비 피규어가 껴안고 있는 수납형 컵 안에 아임이 트러플초콜릿(7개)이 들어있다. 수납형 컵은 액세서리나 문구류를 담는 용도로 활용 할 수 있다.

두꺼비 굿즈 상품 2종 가격은 각각 14900원이다.

두꺼비 굿즈 상품은 2월 14일까지, BC카드/페이북으로 결제 시 50% 할인된 가격인 7450원에 구입할 수 있다. (1일 1인 1회 최대 7450원 할인)

이마트24는 하이트진로의 두꺼비 캐릭터를 앞세워, 이색적인 상품을 좋아하는 MZ세대에게 어필하고, 진로 두꺼비 소주를 기억하는 중장년층에게는 향수를 불러일으키겠다는 전략이다.

두꺼비 굿즈 기획상품 외에도 초콜릿, 젤리, 캔디 행사 상품을 지난 해 2월 대비 40% 늘린 130여종을 선정해 1+1, 2+1 덤 증정행사를 진행한다.

또한, 카카오페이로 페레로로쉐 전 품목(7종)을 1만원 이상 결제 시 5천원을 카카오페이 포인트로 페이백 하는 행사도 이달 13일까지 진행한다. 이마트24가 밸런타인데이 행사에서 페레로로쉐 전 상품을 할인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아울러, 이달 14일까지 몰티져스, 킷캣, 트롤리 등 인기 브랜드의 초콜릿, 젤리, 캔디로 구성된 밸런타인데이 기획상품 총 61종을 BC카드/페이북으로 5천원 이상 결제 시, 30%를 할인 받을 수 있다. (1일 1인1회 최대 5천원 할인)

335 [2월 5일 보도자료] 이마트24, 설렌타인 연휴 잡는다! 2021-02-08 81


이마트24가 설과 밸런타인데이가 겹친 일명 설렌타인 연휴 고객 잡기에 힘을 쏟고 있다.

 

 

이마트24는 독일 프리미엄 크래프트 맥주 SA.RANG.HAE(사랑해) 500ML 캔 2종(화이트에일, 필스너)을 선보였다.

 

사랑해 맥주는 네이밍부터 대한민국 고객들을 염두에 두고 만들어진 것으로, 특별한 기념일에 즐기기 좋은 감성맥주로 인기를 얻고 있다.

 

이마트24는 설과 밸런타인데이가 이어지는 시기에 맞춰 연인, 가족, 지인들과 위트있게 마음을 나눌 수 있도록 사랑해를 선보였다.

 

‘사랑해 화이트 에일’은 풍부한 밀의 맛과 크리미한 거품이 매력적인 밀맥주다. 제조 과정 중 필터링과 열처리를 하지 않아 살아있는 효모의 깊은 맛을 느낄 수 있다. ‘사랑해 필스너’는 짙은 황금빛에 눈이 즐겁고 톡톡 튀는 탄산감으로 시원한 목넘김이 일품인 깔끔한 독일식 필스너다. 가격은 각 3천원으로 2월 한 달간 4캔 1만원에 판매한다.

 

감성맥주 출시와 함께 주류 마케팅도 대폭 강화했다.

이마트24는 2월 말까지 260종의 맥주/와인/위스키 등 주류에 대해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지난 해 2월 대비 행사상품 종류를 70% 이상 늘려 고객 잡기에 나선 것.

특히, 고객들은 이마트24의 시그니쳐 와인 마케팅으로 자리잡은 ‘이달의 와인’으로 선정된 ‘스팀슨 에스테이트 750ml’ 2종(멜롯/샤도네이)을 각 9900원, ‘푸나무 쇼비뇽블랑 750ml’를 27000원, ‘페폴리 끼안티 클라시코 750m’l를 34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판매가격 대비 20~50% 할인 된 가격으로 설렌타인 연휴 와인을 즐길 수 있는 기회인 셈이다.

 

이달의 와인 외에도 고객들은 대표 맥주 마케팅으로 자리잡은 4캔/5캔 1만원을 비롯해 와인 2병에 1만원(G7 375ml) / 15800원(꼬모 750ml) 등 260종에 달하는 다양한 주류를 알뜰하게 구매할 수 있다.

 

이마트24는 홈(HOME)술을 즐기는 고객들이 크게 늘어나는 상황에서 설렌타인 연휴까지 있는 2월에 감성맥주를 선보이고 주류마케팅을 강화함으로써 고객들을 이마트24로 끌어들이겠다는 전략이다.

 

실제로 이마트24가 지난 1월 주류 매출 증가율을 확인한 결과 전년 동월 대비 와인 223%, 양주 221%, 소주 73%, 민속주 61%, 맥주 57%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는 2020년 1월을 전년과 비교한 것보다 20~40%P 높은 수치다.

 

이마트24 손영우 주류바이어는 “2월 설렌타인 연휴를 겨냥해 사랑해 맥주를 선보이고 주류 할인 행사를 강화하는 등 홈술, 홈설(집에서 설을 보내는 사람)족을 잡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주류 마케팅과 함께 매주 금/토 안주류 1+1 이벤트, 2월 한 달간 233종 냉장/마른 안주류에 대해 덤증정 혜택을 제공하는 만큼 고객들이 이마트24를 방문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334 [2월 4일 보도자료] 이마트24, 안주류 1+1행사로 주말 홈술족 잡는다 2021-02-08 61


코로나19로 인해 홈술족이 늘어나는 가운데, 주류 매출이 금요일과 토요일에 집중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마트24가 지난 3년간 주류 매출을 살펴본 결과, 일주일 중 금/토요일 주류 매출 비중이 2018년 33.5%, 2019년 34.2%, 2020년 35.1%로 매년 꾸준히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올해 1월 역시 38.3%를 기록하며, 금/토요일 매출 비중이 더 늘어났다.

 

또한, 금/토요일 주류 매출 증가율은 나머지 날(월~목, 일요일)보다 훨씬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실제로 2020년 금/토 주류 매출 증가율은 전년대비 46%로, 그 외 요일(평일, 일요일)이 31.5% 인 것에 비해 14.5%p나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이는 2019년 금/토요일 매출 증가율(29.4%)과 그 외 요일 매출 증가율(25%)의 차이인 4.4%p 보다 3배 이상 높은 수치로, 2020년에는 특히 주말에 주류를 많이 찾았던 것. 

이마트24는 코로나19로 인해 외부활동을 자제하는 대신 집에서 술을 즐기는 홈술이 일상화된데다, 주말 전후로 부담 없이 술을 즐기려는 고객들이 늘어난 영향으로 분석했다.

 

이에 이마트24는 주류 구입이 가장 많은 금/토요일에 맞춰 안주류 상품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고객들은 매주 금/토요일에 포차불막창(7900원), 직화통삼겹살(4500원), 바삭한빅핫도그(2400원) 등 인기 냉장/냉동 안주류 9종을 1+1으로 알뜰하게 구입할 수 있다.

 

이와 함께, 2월 한달 간 CJ숯불닭강정(4800원), 동원 상상육포스테이크(5000원), 동원 상상버터오징어(5000원)등 233종의 다양한 안주류를 대상으로 1+1, 2+1행사도 진행한다.

 

이유진 이마트24 데일리팀 선임바이어는 “더 많은 고객들에게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특정 요일에 맞춰 덤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고객들이 설 연휴를 포함한 주말에 주류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안주를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333 [2월 2일 보도자료] 이마트24, 스타트업 ‘동네알바’와 손잡고 가맹점 근무자 구인 돕... 2021-02-08 55

이마트24가 스타트업 ‘라라잡’의 구인/구직 매칭 서비스 ‘동네알바’와 손잡고 가맹점 근무자 구인 지원에 나선다.

 

‘동네알바’는 채용공고를 한 후 구직자의 연락을 기다리는 기존 방식과 달리, 가맹점 경영주가 어플리케이션에 등록된 예비근무자(구직자)에게 먼저 제안을 할 수 있는 신개념 서비스다.

 

동네알바를 통해 가맹점 경영주는 경력, 근무가능 기간 및 시간, 근무지와의 거리 등을 고려해 조건에 알맞은 예비근무자에게 제안을 보냄으로써 보다 빠르고 정확한 구인을 기대할 수 있으며, 어플에서 바로 채팅까지 가능해 보다 편리하게 예비근무자와 소통이 가능하다.

 

이마트24는 우선 올해 6월 말까지 사용 가능한 서비스 이용권을 전국 가맹점에 무료로 제공한 후, 서비스 실효성 및 만족도를 확인 후 추가 연장을 검토할 예정이다.

 

이마트24는 구인에 어려움을 겪는 설 연휴를 앞두고 이번 동네알바 무료 서비스를 시작함에 따라 가맹점 운영에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마트24 성중호 영업기획팀 과장은 “근무자를 찾기 힘든 설 연휴를 앞두고 기존구인 사이트 무료지원 외에 보다 빠르고 효율적인 구인이 가능할 것으로 기대되는 동네알바 무료 서비스를 지원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가맹점에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는 지원 방안을 지속 고민하고 실행해 나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332 [2월 1일 보도자료] 이마트24, 두꺼비 앞세워 고객 사로잡는다! 2021-02-08 15


올해 밸런타인데이에는 하이트진로 두꺼비 캐릭터가 전면에 나선다.

 

이마트24는 이번 밸런타인데이에 하이트진로 두꺼비 굿즈 2종(저금통세트/컵세트)으로 MZ세대(밀레니얼 세대+Z세대)와 중장년층 모두의 마음을 사로 잡을 예정이다.

저금통 세트는 파란 두꺼비 모양 저금통과 함께 아임이 크러쉬밀크초코볼(4봉지)로 구성되어 있다. 컵 세트는 두꺼비 피규어가 껴안고 있는 수납형 컵 안에 아임이 트러플초콜릿(7개)이 들어있다. 수납형 컵은 액세서리나 문구류를 담는 용도로 활용 할 수 있다. 두꺼비 굿즈 상품 2종 가격은 각각 14900원이다. 두꺼비 굿즈 상품은 2월 1일부터 14일까지, BC카드/페이북으로 결제 시 50% 할인된 가격인 7450원에 구입할 수 있다. (1일 1인 1회 최대 7450원 할인)

 

이마트24 모바일 앱에서도 두꺼비 굿즈를 증정하는 스탬프 이벤트를 진행한다. 밸런타인데이 행사 상품(총 63종) 구입 후, 스탬프 1개를 적립 하면 추첨을 통해 진로 블루투스 이어폰(5명), 진로대형소주잔(30명) 등 두꺼비 굿즈를 비롯해 에비앙 침낭(5명), 피크닉 매트(20명)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스탬프는 행사 상품 결제 시, 모바일 앱 통합바코드를 스캔하면 상품 1개당 스탬프1개가 자동으로 적립된다. 이 이벤트는 2월 5일(금) 오후 3시부터 28일(일)까지 진행된다.

 

이마트24는 하이트진로의 두꺼비 캐릭터를 앞세워, 이색적인 상품을 좋아하는 MZ세대에게 어필하고, 진로 두꺼비 소주를 기억하는 중장년층에게는 향수를 불러일으키겠다는 전략이다. 또한, 젤리 상품군에서 매출 1위를 차지하며, 출시하자마자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아임이 두꺼비 젤리’ 2종도 2월 한 달간 2+1 행사를 진행한다.

■ 초콜릿/젤리/캔디 덤 증정 행사 품목 지난해 보다 40% 늘려

이번 밸런타인데이는 설 연휴와 맞닿아 있어, 가족, 친척들에도 선물할 수 있도록 초콜릿, 젤리, 캔디 행사 상품을 역대 최대 규모로 준비하고, 밸런타인데이 분위기를 한껏 느낄 수 있도록 했다.

 

두꺼비 굿즈 기획상품 외에도 초콜릿, 젤리, 캔디 행사 상품을 지난 해 2월 대비 40% 늘린 130여종을 선정해 1+1, 2+1 덤 증정행사를 진행한다. 또한, 카카오페이로 페레로로쉐 전 품목(7종)을 1만원 이상 결제 시 5천원을 카카오페이 포인트로 페이백 하는 행사도 이달 13일까지 진행한다. 이마트24가 밸런타인데이 행사에서 페레로로쉐 전 상품을 할인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아울러, 이달 14일까지 몰티져스, 킷캣, 트롤리 등 인기 브랜드의 초콜릿, 젤리, 캔디로 구성된 밸런타인데이 기획상품 총 61종을 BC카드/페이북으로 5천원 이상 결제 시, 30%를 할인 받을 수 있다. (1일 1인1회 최대 5천원 할인)

 

이마트24 일반식품팀 김지웅 팀장은 “이번 밸런타인데이에는 두꺼비 굿즈로 사랑을 전한다는 의미로 행사 테마를 ‘설레는 찐-로맨스’로 정하고, 한정판 두꺼비 굿즈 상품을 선보인다”며 “이마트24의 두꺼비 굿즈와 다양한 할인 행사를 통해 달콤함을 선물하는 밸런타인데이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