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마트24 매거진

  • 이마트24 TV
    • #핫이슈태그
    • 추천영상
    • 인기영상
  • 이벤트
  • 미디어소식
  • 공지사항

| 이마트24 매거진 | 미디어 소식

미디어 소식

이마트24 관련 기사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
379 [5월 4일 보도자료] 이마트24, 우산에도 색다른 재미를… 장마 필수템 ‘장수막걸리 우... 2021-05-06 15

이마트24가 장마철 필수 아이템인 우산을 통해 색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이마트24는 이달 4일(화, 오늘) 막걸리 업계 1위 브랜드인 장수막걸리와 손잡고 ‘장수막걸리 투명 자동 우산’을 출시한다.

장수막걸리 우산은 투명한 장(長)우산에 장수막걸리병을 패턴 디자인해 재미를 더한 상품이다.

이마트24는 비가 오는 날 하면 가장 먼저 생각나는 것 중 하나인 막걸리와 우산이라는 전혀 다른 상품을 컬래버레이션 하는 기발한 아이디어로 이번 상품을 선보이게 됐다.

재미와 함께 품질에도 신경 썼다. 우산 프레임은 충격에 강한 스틸재질을 사용해 강도를 높였으며, 전착도금 처리로 프레임 칠이 잘 벗겨지지 않도록 해 녹의 발생을 최소화 했다. 가격은 8천원.

이번 장수막걸리 우산은 지난 3월에 선보인 장수막걸리 플래너와 점착 메모지에 이은 두 번째 협업 상품으로, 오랜 기간 사랑 받아온 장수막걸리에 뉴트로 감성을 더함으로써 색다름을 재미로 느끼는 20~30대 고객들을 위해 기획됐다.

이마트24는 장수막걸리 우산을 비롯해 앞으로도 기존에 없었던 이색 협업 상품을 지속 선보임으로써 펀슈머(Fun+consumer, 상품 구입 시 재미를 추구하는 소비자) 고객을 이마트24로 끌어 들이겠다는 생각이다.

이마트24 비식품팀 최지혜 바이어는 “장수막걸리는 오랜 기간 사랑 받아온 인지도 높은 상품인 만큼, 젊은 세대에 맞게 재해석한 다양한 상품을 선보여 고객들에게 즐거움을 제공해 나갈 계획이다”며 “이제는 비가 오면 막걸리와 함께 장수막걸리 우산이 생각나고, 이는 결국 이마트24를 떠올리게 하는 연상작용으로 이어지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상품을 기획하게 됐다”고 말했다.

378 [5월 2일 보도자료] 이마트24, 기내식 감성 담은 도시락 2종 출시! 2021-05-04 32

이마트24가 기내식 감성을 담은 도시락을 출시했다.

이마트24가 선보인 기내식 콘셉트 도시락은 ‘기내식 감성 프라하편’과 ‘기내식 감성 뉴욕편’ 등 총 2종이다.

‘프라하편’은 간장비빔밥, 콩단백 양념 갈비살, 야채볶음과 함께 모닝빵, 버터, 소형 튜브 고추장으로 구성해 프라하 발 비행기에서 경험할 법한 기내식 도시락으로 출시했다.

‘뉴욕편’은 뉴욕에서 즐겨먹는 에그 베네딕트와 함께 푸실리 샐러드, 단호박, 존슨빌 소시지, 발사믹 소스로 구성돼 있다. 가격은 각 5500원.

이마트24는 해외 여행을 떠나지 못하는 고객들이 기내식 감성 도시락으로 잠깐이나마 여행의 설렘을 떠올리고, 하루 빨리 여행을 떠날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아 이번 상품을 기획했다.

문정인 이마트24 Fresh Food(후레쉬푸드)팀 바이어는 “고객들이 과거 여행을 떠날 때 느꼈던 행복한 기분을 기내식 감성 도시락을 통해 떠올리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상품을 기획했다”며 “4월 인기게임 로스트아크 협업 도시락 2종이 큰 인기를 끌며 도시락 상품군 매출이 전년 대비 40% 이상 증가했는데, 5월에는 이번 기내식 도시락까지 고객들의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377 [4월 30일 보도자료] 이마트24, 과일 할인, 채소 확대로 더 키운다! 2021-05-04 35

편의점에서 과일, 채소 등 신선식품을 구매하는 고객이 늘고 있다.

이마트24가 연도별 과일 매출을 살펴본 결과 전년 대비 2019년 60%, 2020년 64% 증가한데 이어 올해 (1월 1일~4월 28일)도 52%의 높은 증가율을 기록하고 있다. 채소 역시 매년 40% 이상 매출이 늘어나고 있다.

1~2인 가구가 증가하는 사회구조적인 변화와 함께 코로나19로 인해 홈(Home)밥, 홈술을 즐기는 고객들이 간편한 요리나 디저트로 즐기기 위해 가까운 편의점에서 신선식품을 구매한 것으로 풀이된다.

이러한 트렌드에 맞춰 이마트24는 매월 바이어가 선정한 과일을 할인 판매하는 ‘이달의 과일’ 마케팅과 함께 채소 상품 종류를 늘리는 등 신선식품 키우기에 나섰다.

이마트24는 5월 이달의 과일로 ‘청송 보조개 사과(4입 800g, 3900원)’을 선정하고 유통업계 최저가를 목표로 초특가 판매를 진행한다.

청송 보조개 사과는 맛이나 선도에는 일반 사과와 차이가 없지만, 약간의 흠이 있어 알뜰한 가격으로 제공하는 상품으로, 5월 1일~7일까지 7일장 기간 동안 1+1으로 판매한다. 청송 사과 8개를 3900원, 1개당 490원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인 셈. 5월 8일~31일에는 청송 보조개 사과 구매 시 하루e리터생수(2L)를 증정한다.

이마트24는 과일 할인 판매에 대한 고객들의 호응이 이어짐에 따라 매월 ‘이달의 과일’ 마케팅을 진행할 계획이다. 실제로 4월의 과일로 선보였던 성주참외는 고객들의 호응을 얻으며 민생바나나에 이어 2위를 기록했으며, 과일 상품군 매출을 전월 대비 20% 이상 끌어올렸다.

과일 할인 혜택과 함께 채소 운영 상품도 20여종 이상 대폭 확대했다. 이마트24는 대파, 마늘, 양파, 고추, 감자 등 식재료로 많이 찾는 채소와 함께 모듬 쌈채소, 부추, 애호박, 쑥갓 등 기존에 편의점에서 찾아보기 힘들었던 다양한 상품을 운영한다.

박상현 이마트24 신선식품 바이어는 “가까운 편의점에서 과일, 채소를 구매하는 고객이 늘어남에 따라 과일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운영 채소 종류를 다양화 하는 등 신선식품 구매 고객이 이마트24를 찾을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376 [4월 29일 보도자료] 이마트24, 가정의 달 맞아 선물 쏜다! 2021-04-30 49

이마트24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다양한 경품 행사를 진행한다.

이마트24는 어린이날, 어버이날, 스승의 날, 성년의 날 등 연중 기념일이 가장 많은 달인 5월을 맞아, 고객들에게 즐거운 추억을 선사하기 위해 다양한 선물을 증정하는 행사를 마련했다.

먼저, 5월 한달 간, 소장 욕구를 불러 일으키는 아이템인 ‘스타벅스 굿즈’ 경품 행사를 진행한다.

이마트24에서 5천원 이상 구매한 뒤, 이마트24 앱 통합바코드를 스캔 하면 스탬프 1개가 생성되고, 스탬프 2개를 모으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추첨을 통해 400명에게 3만원 상당의 스타벅스 텀블러(케젤 사이렌 뱃지)를 증정한다.

또한, 삼성카드로 5천원 이상(담배, 서비스 상품 제외) 구매 후 스탬프를 1개 적립하면, 추첨을 통해 400명에게 5만원 상당의 스타벅스 텀블러(스토리화이트)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당첨자는 6월 3일(목) 앱을 통해 발표 예정이다.

추가로, 스타벅스 굿즈를 받고 SNS에 인증샷을 올리면 선착순 200명에게 스타벅스5000원 금액권도 증정한다.

이와 함께, 5월의 다양한 기념일에 어울리는 경품도 준비했다.

이마트24는 5월 1일부터 7일까지(7일간) 햇반(210g), 아임이 맛있는 군밤, 맥콜캔 등 10개 행사 상품을 구입 후, 이마트24 앱 통합바코드를 스캔 해 스탬프 1개를 적립하면 경품에 응모할 수 있다. 스탬프 1개당 경품 1개에 응모가 가능하다.

경품으로 아이들과 함께하기 좋은 ‘에버랜드 이용권’과 어버이날/스승의 날에 필요한 ‘꽃배달 상품권(3만원)’을 비롯해 ‘스타벅스 상품권 3만원권’, ‘여기어때 숙박권 3만원권’을 준비했으며, 경품별로 추첨을 통해 각 100명에게 증정한다. 각 경품에는 한 번씩만 응모할 수 있으며, 원하는 경품의 응모버튼을 눌러야 한다. 당첨결과는 5월 11일(화) 앱에서 발표한다.

경품 행사 외에도, 2천여개에 달하는 행사상품을 선정하고, 1+1, 2+1 덤증정 행사 및 할인 행사를 진행하며, 제휴카드로 결제 시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농협카드/네이버페이로 7일장 행사상품 10종을 결제 시 40% 할인 받을 수 있으며, 삼성카드로 비빔면/냉면 5종 결제 시 20%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더불어, 카카오페이로 데오드란트, 선케어, 풋커버 등 여름 상품을 구입 시 50% 포인트페이백 행사도 진행한다.

이마트24는 매월 1일부터 7일까지 일주일 동안, 특정 상품을 파격적인 가격으로 할인 판매하는 7일장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월초부터 매력적인 할인 혜택을 제공해 고객들이 지속적으로 이마트24를 방문할 수 있도록 하는 전략이다. 특히, 5월에는 가격 할인 혜택에 경품까지 더해 더욱 풍성하게 준비했다.

한편, 이마트24는 어버이 날을 맞아 한국금거래소와 손잡고 순금카네이션, 순금골프공, 골드바 선물세트를 5월 3일(월)까지 예약 판매하고 있다. 구매를 원하는 고객들은 전국 이마트24 매장을 방문해 주문 및 현금결제를 할 수 있다.

유창식 이마트24 영업마케팅 팀장은 “5월에는 가족들과 함께하는 다양한 기념일이 많아, 실질적인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7일장 행사와 함께, 좋은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다채로운 경품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이마트24를 떠올리고, 매장에 방문할 수 있도록 하는 매력적인 행사를 선보일 계획이다”고 전했다.

375 [4월 27일 보도자료] 이마트24, “순금카네이션으로 마음 전하세요” 2021-04-30 60

이마트24는 어버이날을 맞아 한국금거래소와 손잡고 순금카네이션, 순금골프공, 골드바 선물세트를 준비했다.

이마트24는 이달 27일(화) 오전 11시부터 다음 달 3일(월) 오전 10시까지 ‘순금카네이션패키지 1입(3.75g, 1돈), / 2입 (3.75g*2, 2돈)’, ‘순금골프공 (18.75g, 5돈)’, ‘소 문양 골드바(37.5g, 10돈)’ 등 다양한 순금 상품을 예약 판매한다.

이마트24는 한국금거래소와 협의를 통해 순금 상품 판매 기간 동안 한국금거래소가 판매하는 동일상품의 시세 변동과 상관없이 고정된 가격으로 판매를 진행한다. 판매가격은 26일(월) 한국금거래소 동일상품 시세 대비 최대 16000원 할인된 가격으로 책정했다.

순금상품 구매를 원하는 고객들은 전국 이마트24 매장을 방문해 주문 및 결제(현금결제만 가능)할 수 있으며, 주문한 상품은 예약 판매 완료 후 5월 4일~7일까지 우체국 안심택배를 통해 순차적으로 고객이 원하는 곳으로 배송된다.

순금카네이션패키지에는 고급스러운 선물박스에 순금으로 제작된 카네이션 뱃지가 꽃장식(조화) 되어 있으며, 골프공과 소 문양 골드바 역시 고급스럽게 포장돼 있다.

이마트24는 한국금거래소 직전 시세보다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는 순금 상품들이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실제로 이마트24가 지난 설 명절 선물세트로 판매한 골드바 등 순금상품은 총 5500돈(20.625kg)이 판매되며 고객들의 호응을 얻었다.

이마트24 윤훈희 서비스플랫폼팀 바이어는 “순금 카네이션, 골프공, 골드바는 선물로서 의미와 소장가치, 투자가치가 있어 이번 어버이날을 맞아 마음을 전하기 위해 구매하는 고객이 많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고 말했다.

374 [4월 26일 보도자료] 이마트24 X 삼성카드 전략적 업무협약! 2021-04-28 45

유통업체와 카드회사가 빅데이터 교류를 통한 고객 만족 증대를 위해 손잡았다.

이마트24와 삼성카드는 지난 23일(금) 오전 10시 서울시 성동구 소재 이마트24 본사 대회의실에서 ‘유통·카드 빅데이터 활용 위한 비즈니스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MOU)을 통해 이마트24와 삼성카드는 ▲ 양사의 데이터 및 분석자료 교류 ▲ 데이터 기반 공동 리서치 진행 ▲ 데이터 기반 차별화 마케팅 연계에 적극 협조하기로 했다.

이마트24와 삼성카드는 그동안 쌓아온 데이터 기반 업무 자원과 노하우를 공유하고, 적극 협력함으로써 향후 양사 고객 만족을 높일 수 있는 차별화된 서비스까지 진행할 계획이다. 이러한 데이터 기반 서비스는 다시 새로운 데이터를 만들고 축적되는 선순환이 일어날 수 있는 것.

현재까지 쌓아온 데이터를 업태가 다른 양사의 관점에서 분석하고, 이 분석 자료를 바탕으로 새로운 영역을 개척해 나갈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하겠다는 것이 이번 MOU의 목표다.

이마트24는 고객 맞춤형 마케팅이 중요해지는 시대인 만큼, 이번 MOU가 새로운 데이터와 분석 인사이트를 확보하는데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으며, 이를 활용함으로써 가맹점과 고객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이마트24 박영복 IT실장은 “이마트24가 방대한 빅데이터와 분석역량을 갖춘 삼성카드와 업무협약을 진행함으로써 한 단계 더 발전할 수 있는 계기가 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양 사에 도움이 될 수 있는 활동을 통해 양사와 가맹점, 고객이 모두 만족할 수 있는 결과를 만들어 내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373 [4월 25일 보도자료] 업계 최초! 전국 이마트24에서 삼성 갤럭시 이어폰, 충전기 판다... 2021-04-27 46

이마트24가 편의점 최초로 삼성 모바일 액세서리 판매처로 거듭난다.

이마트24는 이달 27일(화)부터 삼성 정품 모바일 액세서리 6종 판매를 시작한다.

기존에 대형 가전 할인매장이나 대형마트에서 판매되던 삼성 정품 액세서리를 근거리 편의점에서 손쉽게 구입할 수 있게 된 것.

이마트24 내에 설치된 삼성 액세서리 전용 집기에서 유무선충전기, 충전케이블, 유선이어폰 등 삼성 정품 모바일 액세서리 6종을 판매한다. 고객들이 가장 많이 찾는 최신 액세서리 상품으로 선정했으며, 향후 신제품 모바일 및 웨어러블 상품 등으로 품목을 지속 늘려 나간다는 방침이다.

삼성전자 갤럭시 S21 등 신형 스마트폰부터 구성품에 이어폰, 충전기 등의 액세서리가 미포함 되어 판매되고 있다. 이에 이마트24는 삼성전자와 손잡고, 이마트24 전 점포에서 스마트폰 액세서리 판매를 통해 고객들의 구매 편의성을 높인다는 전략이다.

특히, 이마트24 공간이 주는 프리미엄 이미지와 숍인숍, 특화매장 등 새로운 시도를 하는 혁신 이미지가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인 삼성전자와 잘 어울릴 것으로 판단, 양사의 시너지가 크게 발생할 것이란 기대가 협업으로 이어지게 됐다.

이마트24는 지난 해 9월부터 시작한 편의점 최초 애플 정품 액세서리 운영 사업의 성공에 힘입어, 이마트24 전 매장에서 삼성 정품 모바일 액세서리 판매를 시작하게 됐다.

실제로, 이마트24는 지난 해 20개 점포에서 애플 정품 액세서리를 판매한 이후, 올해 3월까지 총 1만 5000여개의 상품이 판매되는 등 고객들의 긍정적인 반응이 이어져 연내 350점까지 점포를 확대할 계획이다. 고객들의 애플 정품 액세서리 구매가 이어지며 올해 1분기 이마트24 디지털/가전 상품군 매출은 전년동기 대비 122% 증가 했다.

이마트24는 이번 협업으로 편의점 중 유일한 삼성 액세서리 판매처로써 기존 편의점과의 차별화된 이미지를 강화하고, 이마트24를 찾도록 하는데 큰 역할을 하게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삼성 모바일 액세서리 상품 판매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5월 1일(토)부터 5월 31일(월)까지 네이버페이 포인트로 삼성 모바일 액세서리 6종을 구입 시, 20% 할인혜택(최대 7천원)을 누릴 수 있다. KT멤버십 중복 할인(10%)도 가능하다.

또한, 이달 27일(화)까지 이마트24 앱을 통해 무선이어폰 ‘갤럭시 버즈 프로’ 핫딜 행사를 진행한다. 갤럭시 버즈 프로 2종(블랙/바이올렛) 각 100대 한정해, 약 17% 할인된 금액인 199,000원에 판매한다. (ID당 1회 최대 2개 구입 가능) 갤럭시 버즈 프로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명에게는 이마트24 e쿠폰(1만원)을 증정한다. 이마트24앱에서 구입한 상품은 이마트24 본점과 여의도SK점에 방문 후 수령할 수 있다.

이마트24 MD담당 백지호 상무는 “애플에 이어 삼성 액세서리 정품을 판매하는 유일한 편의점으로써 고객 편의성을 높이고, 차별화된 가치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며 “앞으로도 기존 편의점에서 찾아 볼 수 없었던 혁신적인 상품 발굴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계획이다”고 전했다.

372 [4월 26일 보도자료] 이마트24 X 삼성카드 전략적 업무협약! 2021-04-26 43

유통업체와 카드회사가 빅데이터 교류를 통한 고객 만족 증대를 위해 손잡았다.

이마트24와 삼성카드는 지난 23일(금) 오전 10시 서울시 성동구 소재 이마트24 본사 대회의실에서 ‘유통·카드 빅데이터 활용 위한 비즈니스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MOU)을 통해 이마트24와 삼성카드는 ▲ 양사의 데이터 및 분석자료 교류 ▲ 데이터 기반 공동 리서치 진행 ▲ 데이터 기반 차별화 마케팅 연계에 적극 협조하기로 했다.

이마트24와 삼성카드는 그동안 쌓아온 데이터 기반 업무 자원과 노하우를 공유하고, 적극 협력함으로써 향후 양사 고객 만족을 높일 수 있는 차별화된 서비스까지 진행할 계획이다. 이러한 데이터 기반 서비스는 다시 새로운 데이터를 만들고 축적되는 선순환이 일어날 수 있는 것.

현재까지 쌓아온 데이터를 업태가 다른 양사의 관점에서 분석하고, 이 분석 자료를 바탕으로 새로운 영역을 개척해 나갈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하겠다는 것이 이번 MOU의 목표다.

이마트24는 고객 맞춤형 마케팅이 중요해지는 시대인 만큼, 이번 MOU가 새로운 데이터와 분석 인사이트를 확보하는데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으며, 이를 활용함으로써 가맹점과 고객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이마트24 박영복 IT실장은 “이마트24가 방대한 빅데이터와 분석역량을 갖춘 삼성카드와 업무협약을 진행함으로써 한 단계 더 발전할 수 있는 계기가 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양 사에 도움이 될 수 있는 활동을 통해 양사와 가맹점, 고객이 모두 만족할 수 있는 결과를 만들어 내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371 [4월 25일 보도자료] 업계 최초! 전국 이마트24에서 삼성 갤럭시 이어폰, 충전기 판다... 2021-04-26 43

이마트24가 편의점 최초로 삼성 모바일 액세서리 판매처로 거듭난다.

이마트24는 이달 27일(화)부터 삼성 정품 모바일 액세서리 6종 판매를 시작한다.

기존에 대형 가전 할인매장이나 대형마트에서 판매되던 삼성 정품 액세서리를 근거리 편의점에서 손쉽게 구입할 수 있게 된 것.

이마트24 내에 설치된 삼성 액세서리 전용 집기에서 유무선충전기, 충전케이블, 유선이어폰 등 삼성 정품 모바일 액세서리 6종을 판매한다. 고객들이 가장 많이 찾는 최신 액세서리 상품으로 선정했으며, 향후 신제품 모바일 및 웨어러블 상품 등으로 품목을 지속 늘려 나간다는 방침이다.

삼성전자 갤럭시 S21 등 신형 스마트폰부터 구성품에 이어폰, 충전기 등의 액세서리가 미포함 되어 판매되고 있다. 이에 이마트24는 삼성전자와 손잡고, 이마트24 전 점포에서 스마트폰 액세서리 판매를 통해 고객들의 구매 편의성을 높인다는 전략이다.

특히, 이마트24 공간이 주는 프리미엄 이미지와 숍인숍, 특화매장 등 새로운 시도를 하는 혁신 이미지가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인 삼성전자와 잘 어울릴 것으로 판단, 양사의 시너지가 크게 발생할 것이란 기대가 협업으로 이어지게 됐다.

이마트24는 지난 해 9월부터 시작한 편의점 최초 애플 정품 액세서리 운영 사업의 성공에 힘입어, 이마트24 전 매장에서 삼성 정품 모바일 액세서리 판매를 시작하게 됐다.

실제로, 이마트24는 지난 해 20개 점포에서 애플 정품 액세서리를 판매한 이후, 올해 3월까지 총 1만 5000여개의 상품이 판매되는 등 고객들의 긍정적인 반응이 이어져 연내 350점까지 점포를 확대할 계획이다. 고객들의 애플 정품 액세서리 구매가 이어지며 올해 1분기 이마트24 디지털/가전 상품군 매출은 전년동기 대비 122% 증가 했다.

이마트24는 이번 협업으로 편의점 중 유일한 삼성 액세서리 판매처로써 기존 편의점과의 차별화된 이미지를 강화하고, 이마트24를 찾도록 하는데 큰 역할을 하게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삼성 모바일 액세서리 상품 판매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5월 1일(토)부터 5월 31일(월)까지 네이버페이 포인트로 삼성 모바일 액세서리 6종을 구입 시, 20% 할인혜택(최대 7천원)을 누릴 수 있다. KT멤버십 중복 할인(10%)도 가능하다.

또한, 이달 27일(화)까지 이마트24 앱을 통해 무선이어폰 ‘갤럭시 버즈 프로’ 핫딜 행사를 진행한다. 갤럭시 버즈 프로 2종(블랙/바이올렛) 각 100대 한정해, 약 17% 할인된 금액인 199,000원에 판매한다. (ID당 1회 최대 2개 구입 가능) 갤럭시 버즈 프로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명에게는 이마트24 e쿠폰(1만원)을 증정한다. 이마트24앱에서 구입한 상품은 이마트24 본점과 여의도SK점에 방문 후 수령할 수 있다.

이마트24 MD담당 백지호 상무는 “애플에 이어 삼성 액세서리 정품을 판매하는 유일한 편의점으로써 고객 편의성을 높이고, 차별화된 가치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며 “앞으로도 기존 편의점에서 찾아 볼 수 없었던 혁신적인 상품 발굴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계획이다”고 전했다.

370 [4월 23일 보도자료] 이마트24, 오뚜기 ‘순후추 라면 매운맛’ 인기! 2021-04-26 23

이마트24가 지난 15일(목) 선보인 오뚜기 순후추라면 매운맛이 출시하자마자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마트24가 지난 16일(금)부터 22일(목) 일주일간 판매데이터를 확인한 결과 오뚜기 순후추라면 매운맛(이하 순후추라면)이 용기면 상품군에서 3위를 차지한 것으로 나타났다.

보통 신상품의 경우 고객에게 알려지고 재구매가 일어날 때까지 일정 시간이 필요한 것을 감안하면 출시 일주일만에 베스트3에 이름을 올린 것은 이례적이라고 할 수 있다.

레트로 감성을 자극하는 순후추 디자인을 컵라면 용기에 그대로 적용하며 고객들의 시선을 끈 것과 기존에 없었던 새로운 맛에 대한 궁금증이 구매로 이어진 것으로 풀이된다.

이마트24는 협업 상품이 호응을 얻으면서 고객들의 관심을 끌 수 있는 이종 컬래버레이션을 지속한다는 방침이다.

실제로 이번 순후추라면 외에도 이마트24가 인기게임 로스트아크와 손잡고 선보인 모코코 도시락2종은 컬래버레이션 직전 대비 동일 상품 판매량이 8배나 증가하며 도시락 상품군 전체 매출을 50%이상 끌어 올리는 등 이종 협업 상품이 성공을 거두고 있다.

모코코 도시락은 이마트24 기존에 판매하고 있던 도시락 패키지를 로스트아크 캐릭터인 모코코로 디자인하고 게임 아이템을 랜덤으로 제공하는 쿠폰을 동봉한 상품이다.

이마트24 관계자는 “순후추라면, 모코코 도시락과 같은 이종 협업 상품은 색다른 맛과 디자인을 경험하는 재미와 게임 아이템을 받는 즐거움 등 상품에 추가적인 가치를 더하며 고객들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새로운 조합이 만들어 내는 색다른 가치를 경험함으로써 이마트24를 지속 찾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