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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00 [6월 18일 보도자료] 이마트24 X 왓챠의 기분 좋은 협업! 왓챠 무료 이용권 담은 팝콘... 2021-06-18 22

홈루덴스족*을 위한 기분 좋은 협업 상품이 출시된다.

* ‘홈루덴스족’은 라틴어로 유희하는 인간이라는 뜻의 학술용어 ‘호모 루덴스"(Homo ludens)에서 유래된 신조어로, ‘집’을 뜻하는 ‘홈(Home)’과 ‘유희·놀이’를 뜻하는 ‘루덴스(Ludens)’를 합쳐 외출하지 않고 집에서 즐거움 찾는 사람들을 일컫는다.

편의점 이마트24는 온라인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 ‘왓챠’와 손잡고 ‘왓챠 팝콘’을 출시한다. 가격은 2천원이다.

이달 17일(목) 4만5천개 한정으로 출시되는 모든 ‘왓챠 팝콘’에는 ‘왓챠 무료이용권’이 담겨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마트24와 왓챠는 모든 상품에 ‘왓챠 3개월 프리미엄 이용권’, ‘1개월 프리미엄 이용권’, ‘2주 프리미엄 이용권’ 등 3종의 무료 이용권 중 1종을 랜덤으로 담아 고객들에게 기분 좋은 혜택과 행운을 선사한다. 이용권에 인쇄된 QR코드를 통해 간편하게 등록할 수 있으며, 해당하는 기간 동안 왓챠에서 4개 기기 동시 재생이 가능한 프리미엄 이용권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왓챠에 신규로 가입하는 고객의 경우 왓챠에서 제공하는 2주 무료 이용이 가능하고, 여기에 왓챠 팝콘 무료 이용권 중복 사용이 가능해 신규 고객의 경우 최소 4주 무료 이용이 가능하다. (신규고객 경우 2주 무료 이용 + 2주 / 1개월 / 3개월 무료이용권 사용가능)

기존 회원 역시 이용권 기간만큼 무료 이용이 가능해 온라인 동영상 스트리밍 플랫폼에서 다양한 콘텐츠를 즐기는 고객들에게 큰 호응이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색다른 혜택을 제공하는 상품인 만큼 매력적인 팝콘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했다. 이마트24는 캐러멜, 치즈, 양파 3가지 맛을 한 통에 담아 영화를 보면서 입이 즐거울 수 있도록 상품을 개발했다.

이마트24가 왓챠와 손잡고 기존에 없던 혜택을 제공하는 상품을 선보이는 것은, 양사를 이용하는 고객이 비슷해 서로의 니즈가 맞아 떨어졌기 때문이다.

이마트24는 차별화된 상품을 통해 고객들이 이마트24를 찾도록 함으로써 가맹점의 매출을 증대시킬 수 있으며, 왓챠는 경쟁력이 있는 자신들의 영상 제공 플랫폼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신규 고객을 창출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특히, 집에서 다양한 즐거움을 찾는 사람들이 늘어난 상황에서 영상 콘텐츠와 함께 즐기기 좋은 팝콘을 함께 제공할 수 있는 컬래버레이션이 큰 효과를 거둘 수 있다는 기대감에 양사가 손을 잡게 됐다. 왓챠가 이종 업계의 타 브랜드와 손잡고 상품을 선보이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실제로 이마트24 팝콘 매출은 전년대비 2020년 24%에 증가 한데 이어 2021년(1~5월) 45%로 큰 증가율을 기록하고 있다. 이는 2019년 19% 보다 26%P 높은 수치다.

이마트24는 이번 협업 외에도 인기게임 ‘로스트아크’, ‘컴투스프로야구2021’과 손잡고 게임 아이템을 담은 도시락과 삼각김밥을 판매 중이다. 게임을 즐기는 고객들의 구매가 이어지면서 도시락과 삼각김밥 상품군 매출은 행사 전 동기간과 비교해 각 50%, 30% 이상 증가했다.

이마트24 마케팅 담당 이달수 상무는 “영화=팝콘이라는 연상작용에서부터 출발한 이번 상품은 왓챠와의 차별화된 협업 상품으로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할 수 있는 색다른 협업 상품이나 마케팅을 통해 고객과 협업 업체, 이마트24가 모두 윈-윈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고 말했다.

399 [6월 17일 보도자료] 이마트24 X 왓챠의 기분 좋은 협업! 왓챠 무료 이용권 담은 팝콘... 2021-06-17 23

홈루덴스족*을 위한 기분 좋은 협업 상품이 출시된다.

* ‘홈루덴스족’은 라틴어로 유희하는 인간이라는 뜻의 학술용어 ‘호모 루덴스"(Homo ludens)에서 유래된 신조어로, ‘집’을 뜻하는 ‘홈(Home)’과 ‘유희·놀이’를 뜻하는 ‘루덴스(Ludens)’를 합쳐 외출하지 않고 집에서 즐거움 찾는 사람들을 일컫는다.

편의점 이마트24는 온라인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 ‘왓챠’와 손잡고 ‘왓챠 팝콘’을 출시한다. 가격은 2천원이다.

이달 17일(목) 4만5천개 한정으로 출시되는 모든 ‘왓챠 팝콘’에는 ‘왓챠 무료이용권’이 담겨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마트24와 왓챠는 모든 상품에 ‘왓챠 3개월 프리미엄 이용권’, ‘1개월 프리미엄 이용권’, ‘2주 프리미엄 이용권’ 등 3종의 무료 이용권 중 1종을 랜덤으로 담아 고객들에게 기분 좋은 혜택과 행운을 선사한다. 이용권에 인쇄된 QR코드를 통해 간편하게 등록할 수 있으며, 해당하는 기간 동안 왓챠에서 4개 기기 동시 재생이 가능한 프리미엄 이용권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왓챠에 신규로 가입하는 고객의 경우 왓챠에서 제공하는 2주 무료 이용이 가능하고, 여기에 왓챠 팝콘 무료 이용권 중복 사용이 가능해 신규 고객의 경우 최소 4주 무료 이용이 가능하다. (신규고객 경우 2주 무료 이용 + 2주 / 1개월 / 3개월 무료이용권 사용가능)

기존 회원 역시 이용권 기간만큼 무료 이용이 가능해 온라인 동영상 스트리밍 플랫폼에서 다양한 콘텐츠를 즐기는 고객들에게 큰 호응이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색다른 혜택을 제공하는 상품인 만큼 매력적인 팝콘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했다. 이마트24는 캐러멜, 치즈, 양파 3가지 맛을 한 통에 담아 영화를 보면서 입이 즐거울 수 있도록 상품을 개발했다.

이마트24가 왓챠와 손잡고 기존에 없던 혜택을 제공하는 상품을 선보이는 것은, 양사를 이용하는 고객이 비슷해 서로의 니즈가 맞아 떨어졌기 때문이다.

이마트24는 차별화된 상품을 통해 고객들이 이마트24를 찾도록 함으로써 가맹점의 매출을 증대시킬 수 있으며, 왓챠는 경쟁력이 있는 자신들의 영상 제공 플랫폼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신규 고객을 창출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특히, 집에서 다양한 즐거움을 찾는 사람들이 늘어난 상황에서 영상 콘텐츠와 함께 즐기기 좋은 팝콘을 함께 제공할 수 있는 컬래버레이션이 큰 효과를 거둘 수 있다는 기대감에 양사가 손을 잡게 됐다. 왓챠가 이종 업계의 타 브랜드와 손잡고 상품을 선보이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실제로 이마트24 팝콘 매출은 전년대비 2020년 24%에 증가 한데 이어 2021년(1~5월) 45%로 큰 증가율을 기록하고 있다. 이는 2019년 19% 보다 26%P 높은 수치다.

이마트24는 이번 협업 외에도 인기게임 ‘로스트아크’, ‘컴투스프로야구2021’과 손잡고 게임 아이템을 담은 도시락과 삼각김밥을 판매 중이다. 게임을 즐기는 고객들의 구매가 이어지면서 도시락과 삼각김밥 상품군 매출은 행사 전 동기간과 비교해 각 50%, 30% 이상 증가했다.

이마트24 마케팅 담당 이달수 상무는 “영화=팝콘이라는 연상작용에서부터 출발한 이번 상품은 왓챠와의 차별화된 협업 상품으로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할 수 있는 색다른 협업 상품이나 마케팅을 통해 고객과 협업 업체, 이마트24가 모두 윈-윈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고 말했다.

398 [6월 16일 보도자료] 이마트24 배달서비스, 요기요/카카오톡 이어 자체 모바일 앱, 네... 2021-06-17 26

이마트24가 배달 서비스 확대에 힘을 쏟으며, 다양한 플랫폼에서 배달 주문을 가능하도록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다.

이마트24는 이달 17일(목) ‘이마트24 모바일앱’과 ‘네이버 주문’에서 배달 주문이 가능하도록 시스템을 구축하고, 점차적으로 매장에 적용해 나갈 예정이다.

자체 모바일 앱을 통해 배달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한 것은 편의점 업계에서 이마트24가 처음이다.

요기요,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이어 자체 모바일앱과 네이버 주문에서도 배달 주문이 가능해 짐에 따라 고객들이 보다 다양한 경로를 통해 이마트24 배달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됐다. 배달 시간(11시~23시), 1만원 이상 주문 시 배달 가능, 배달료 2400원은 동일하다.

이마트24는 고객들이 보다 다양한 플랫폼으로 배달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배달 주문 채널을 지속 늘려 나가는 한편,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할 수 있는 이벤트도 지속하고 있다.

실제로 이마트24는 지난 달 요기요와 카카오톡 주문하기에서 배달 세트상품을 구매 시 최대 6천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등 파격적인 이벤트를 진행했으며, 다양한 세트상품을 선보여 고객들이 필요한 상품을 보다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파격적인 할인 마케팅을 진행한 결과 4월 대비 5월 이마트 24 배달 서비스 매출은 3배 이상 증가했으며, 이마트24 배달서비스를 이용한 고객들의 재이용이 이어지면서 6월(1일~14일) 역시 전월 동기간 대비 65% 증가 중이다.

이마트24는 6월에도 다양한 배달 서비스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이마트24는 6월 4주차 평일(6/21~25) 요기요에서 2만원 이상 구매 시 3천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4주차 할인 기간을 제외하고 이달 말까지 세트 4종 구매 시 3천원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또 카카오톡 주문하기에서는 이달 말까지 씨티카드/BC카드와 연계해 3천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이마트24 운영기획담당 강인석 상무는 “이마트24 배달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채널 확대와 함께 배달 가능 매장 확대, 배달 상품 경쟁력 강화를 통해 고객들이 보다 편리하게 배달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며 “고객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배달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개들의 만족감을 높여 나갈 계획이다”

■ 이마트24 배달 서비스 선호 상품 1위는 도시락, 상권은 주택가!

이마트24가 배달서비스 본격 확대를 시작한 3월~6월 14일 현재 배달서비스 판매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가장 많이 구매한 상품은 도시락 등 Fresh Food였으며 생수, 용기면, 과자/빵, 음료 등이 뒤를 이었다.

1+1, 2+1 등 덤 증정 행사 상품을 구매하는 비율이 약 70%, 이마트24 차별화 PL 상품 또한 50% 이상에 달하며 배달 서비스 이용 고객에게 행사상품 및 PL 상품의 호응도가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배달 서비스를 가장 선호는 하는 상권은 주택가, 사무실이 밀집한 오피스 상권이었으며, 학원가가 그 뒤를 이었다.

397 [6월 14일 보도자료] 이마트24, 캐릭터 마케팅 시동! e몬 캐릭터 신발 액세서리로 고객... 2021-06-15 46

이마트24가 e몬 굿즈로 캐릭터 마케팅을 시작했다.

이마트24는 6월 15일(화)부터 7월 14일(수)까지 카카오페이로 PL(Private Label) 아임이(I’m e) 상품을 구입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e몬 캐릭터 신발 액세서리’를 선물한다.

e몬 캐릭터 신발 액세서리는 고무 신발의 구멍에 하나씩 끼워 꾸밀 수 있도록 만든 e몬 캐릭터 굿즈다.

이마트24의 삼각김밥 캐릭터 ‘김바비’, 커피 원두 캐릭터 ‘원둥이’, 배달 캐릭터 ‘다람이’등 총 8개의 귀여운 신발 액세서리가 한 세트로 구성되어 있으며, 800세트 한정 수량으로 제작한 상품이다.

이번 행사는 카카오페이로 아임이 상품을 결제하면서 이마트24 모바일 앱 통합바코드를 스캔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1일 1인 1회 응모할 수 있으며, 이마트24에 응모 횟수가 많을 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당첨자는 7월 20일(화) 이마트24 앱을 통해 발표될 예정이며, 신발 액세서리 세트는 7월 말에 발송된다.

행사 대상 상품은 라면, 음료, 생수, 과자, 아이스크림 등 먹거리와 다양한 생필품을 포함해 총 199종의 아임이 상품이다.

이마트24는 인천 SSG 랜더스필드 내 점포 간판에 야구 방망이와 헬멧, 글러브를 착용한 e몬들을 처음 선보이며 캐릭터 마케팅의 시작을 알린 데 이어, 이번에는 귀여운 캐릭터 굿즈를 선물하는 이벤트로 고객들에게 e몬을 알려나가게 됐다.

귀여운 캐릭터로 만든 신발 장식을 통해 캐릭터 상품에 관심 많은 젊은 층 고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이끌어 낼 수 있을 것으로 이마트24는 기대하고 있다.

이번 캐릭터 굿즈 외에도, e몬 캐릭터는 이마트24 인스타그램에서 고객들과 재미있고 친근하게 소통하는 데에 적극 활용되고 있다. 커피원두 캐릭터인 ‘원둥이’를 활용해 웹툰을 연재하고 있으며, 와인 캐릭터 ‘와이니’는 와인에 대한 정보를 전달하는 역할을 하고 있다.

또한, 배달서비스에서는 ‘다람이’ 캐릭터를 적용한 배달 전용봉투를 운영하고, 각 캐릭터와 연관된 상품의 행사 홍보물과 마케팅에 적용되고 있다.

이마트24 영업마케팅팀 유창식 팀장은 “여름에 많이 신는 신발 장식 액세서리를 선물하면, 특별함을 원하는 고객들에게 호응을 얻을 수 있겠다는 생각으로 캐릭터 굿즈를 기획하게 됐다”며 “이번 캐릭터 굿즈처럼 캐릭터를 활용한 다양한 마케팅을 전개해 고객들이 지속적으로 이마트24를 떠올릴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한편, e몬은 이마트24를 상징하는 ‘e’와 귀여운 몬스터의 ‘몬’에서 따온 이름으로, 경영주들을 돕기 위해 우주의 각 행성에서 몬스터들이 한 자리에 모이게 됐다는 스토리를 담고 있다. 또한, 몬스터들은 각자의 개성과 전문성을 담아 프리미엄 편의점을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한다는 세계관을 가지고 있다.

396 [6월 13일 보도자료] 이마트24, 기내식 콘셉트 라인업 확대한다! 2021-06-15 36

백신 접종 확대로 해외여행 재개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면서, 기내식 감성 도시락 인기도 덩달아 높아지고 있다.

이마트24가 지난 5월 선보인 기내식 도시락 2종(기내식 감성 뉴욕편, 기내식 감성 프라하편)’의 주차 별 매출을 확인한 결과, 5월 2주~4주차에는 전주 대비 10~20% 증가율을 보이다가, 6월 1주차에는 42%의 증가율을 나타냈다. 이는 5월과 비교하면 20~30%p나 높은 수치다.

백신 접종에 속도가 붙으면서, 올해 여름부터 해외여행이 가능할 것이라는 기대감이 고조됨에 따라 6월 들어 기내식 도시락을 찾는 고객들이 크게 늘어난 것으로 풀이된다.

특히, 오피스 상권에서 가장 높은 매출 증가율을 보여, 직장인들이 기내식 도시락을 많이 찾는 것으로 나타났다.

실제로, 기내식 도시락은 5월 첫 2주(5/5~5/18) 와 직전 2주간(5/27~6/9)을 비교했을 때, 오피스 상권이 106% 증가해 가장 높은 증가율을 보였으며, 주택가(73%), 학원가(62%), 유흥가(14%)가 그 뒤를 이었다.

여행에 관심이 많은 직장인들이 백신 접종이 확대되고, 해외 여행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면서 기내식 도시락에 흥미를 갖고 구입한 것으로 보인다. 그 결과, 6월 들어 ‘기내식 감성 프라하편’은 정찬도시락 카테고리에서 베스트 3위에, ‘기내식 감성 뉴욕편’은 샌드위치 카테고리에서 베스트 4위에 이름을 올렸다.

‘프라하편’은 간장비빔밥, 콩단백 양념 갈비살, 야채볶음과 함께 모닝빵, 버터, 튜브 고추장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뉴욕편’은 뉴욕에서 즐겨먹는 에그 베네딕트와 함께 푸실리 샐러드, 단호박, 존슨빌 소시지, 발사믹 소스로 구성돼 있다. 가격은 각 5500원이다.

이처럼 기내식 콘셉트 도시락이 고객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음에 따라, 이마트24는상품 라인업을 지속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이번 달에 선보인 ‘기내식 감성 한국편’은 한국으로 돌아오는 비행기에서 먹어봤음직한 기내식 비빔밥을 콘셉트로 한 도시락이다. 밥 위에 돈육볶음, 당근, 콩나물, 호박, 시금치, 계란지단, 버섯이 올려져 있으며, 기내식에서 빠질 수 없는 튜브 고추장과 참기름이 동봉되어 있다.

또한, 기내식 디저트로 흔히 볼 수 있는 미니약과와 쁘띠첼이 같이 구성되어 있어 여행하는 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다. 가격은 5000원이다.

이마트24 후레쉬푸드팀(Fresh Food) 문정인 바이어는 “해외여행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면서 고객들이 ‘기내식’이라는 재미있는 콘셉트의 도시락을 많이 찾는 것 같다”며 “기내식 감성 도시락 뉴욕편, 프라하편에 한국편 까지 더해 총 3종의 기내식 도시락을 운영 중이며, 앞으로 국가별 특징에 맞는 기내식 도시락을 지속 선보일 계획이다”고 전했다.

395 [6월 9일 보도자료] 이마트24, 인기 예능 ‘도시어부 밀키트’도 선봬 2021-06-11 59

집에서 식사나 가벼운 음주를 즐기는 홈(HOME)밥, 홈술족이 증가하면서 관련 상품 매출이 눈에 띄게 증가하고 있다.

이마트24가 식사와 안주로 많이 찾는 밀키트 등 간편식(HMR) 매출을 확인한 결과 전년대비 2019년 19%, 2020년 45% 증가했으며, 올해(1~5월)는 전년 동기간 대비 61%로 최근 3년 중 가장 높은 증가율을 기록했다.

지난 해 9월 데우기만 하면 바로 즐길 수 있는 국/탕/찌개 등 피코크 가정 간편식(HMR) 10여종을 도입하고, 올해 2월에도 부대찌개, 밀푀유나베, 마라샹궈 등 피코크 밀키트 상품 판매를 시작하면서 집에서 식사나 음주를 즐기는 고객들의 구매가 크게 늘어난 것으로 풀이된다.

집밥, 홈술 트렌드가 지속됨에 따라 관련 상품 출시도 이어지고 있다.

이마트24는 이달 10일(목), 인기 예능 프로그램 ‘도시어부’와 손잡고 밀키트 2종을 출시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도시어부 밀키트는 ‘고깃집된장찌개’(8900원), ‘짬뽕순두부찌개’(11900원) 등 2종으로 밀키트 전문 기업 프레시지가 제조하는 상품이다.

소고기에서 우러나온 육즙이 깊은 맛을 더하는 된장찌개와 순두부, 짬뽕소스, 해물, 고추맛기름, 수제비, 야채 등 얼큰한 맛을 내는 식재료로 구성된 순두부찌개는 모두 2~3인이 먹기에 적당한 양으로, 집이나 야외에서 간편하고 맛있게 조리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출시를 기념해 6월 말까지 도시어부 밀키트를 BC카드로 결제 시 5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이마트24가 밀키트를 지속 확대하는 것은 재료의 신선함을 확인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맛과 간편함, 요리하는 즐거움까지 느낄 수 있는 밀키트에 대한 수요가 늘어나고 있기 때문이다.

실제로 시장조사업체 유로모니터에 따르면 2020년 국내 밀키트 시장 규모는 전년대비 85% 증가한 1882억원으로 집계됐다. 2017년 15억원에 불과하던 시장이 3년 만에 125배 증가한 것.

이마트24는 인지도 있는 예능프로그램과 손잡고 만든 이번 상품이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보리 이마트24 바이어는 “집밥, 홈술을 즐기는 고객들이 늘어남에 따라 간편식을 찾는 고객이 증가하고 있으며, 특히 밀키트에 대한 호응이 커지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밀키트 상품을 선보여 고객들이 다양한 요리를 즐길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오는 17일(목) 방송되는 도시어부 왕포편에서 게스트로 출연한 강철부대원들과 ‘도시어부 밀키트’를 조리해 나눠 먹을 예정이다.

 

394 [6월 6일 보도자료] 이마트24, 품절대란 와인 ‘라 크라사드’ 30만병 준비하고 초특가... 2021-06-07 82

이마트24는 ‘라 크라사드’(까베네쉬라 22만병 / 샤도네이 8만병)를 30만병 준비하고 6월 말까지 9900원 초특가로 판매한다. 지금까지 편의점에서 한 달 완판을 목표로 한 브랜드 와인을 30만병 준비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프랑스 현지 ‘라 크라사드’ 생산량의 70%에 달하는 수량을 매입한 이마트24는, 6월 한 달간 준비수량을 모두 판매해 와인 비수기 길목을 차단하고 성수기로 전환 하겠다는 방침이다. 6~8월은 날씨가 더워지면서 시원한 맥주를 찾는 고객이 늘어 와인 판매량이 가장 적은 비수기다.

이마트24가 30만병 판매라는 도전적인 목표를 세울 수 있었던 것은 지난 해 6월과 12월 동일한 상품과 가격으로 각 3만병, 10만병을 완판했던 성공체험이 있었기 때문이다.

당시 와인 커뮤니티에서 9900원에 판매하는 ‘라 크라사드’가 가성비 최고 와인으로 입소문이 퍼지면서 구매가 이어졌고, 결국 한 달 10만병 완판 기록을 세울 수 있었던 것. 10만병은 지난 해 한 달 와인 전체 판매수량과 맞먹는 수준으로 이마트24에서 한 상품 10만병 판매는 현재까지 깨지지 않는 기록이다.

이 같은 성공 체험을 바탕으로 이마트24는 이 달 준비한 물량 30만병을 모두 판매 함으로써 지난 한 해 판매한 170만병의 80%를 상반기에 달성하고, 나아가 올해 300만병 이상 판매를 돌파하는 교두보를 마련 한다는 입장이다.

393 [6월 3일 보도자료] 이마트24, ‘환경의 날’ 맞아 자원 순환 활동! 2021-06-07 67

이마트24는 지난 5월 다가오는 ‘환경의 날’을 맞아 임직원이 자발적으로 참여하는 희망 나눔 캠페인 진행했으며, 캠페인을 통해 모은 물품을 전달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마트24는 지난 2일(수, 어제) 임직원이 모은 개인 물품과 함께 본사 차원에서 2천만원 상당의 라면, 음료, 과자류 등 기부 상품을 준비해 밀알복지재단이 운영하는 ‘굿윌스토어’에 전달했다.

전달된 물품은 굿윌스토어를 통해 판매될 예정이며, 판매 수익금은 발달장애인 일자리 창출과 장애인 복지 증진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자원 낭비를 줄이는 자원 순환 활동을 통해 환경의 중요성을 다시 한 번 생각하자는 취지로 진행된 이번 캠페인에 공감한 이마트24 임직원들은 의류, 소형가전제품, 장난감, 책 등 약 1천여개의 물품을 집에서 본사로 직접 가져오는 노력을 통해 캠페인에 적극 동참했다.

이마트24는 임직원 물품 나눔 활동이 자원 낭비를 줄이고, 장애인 복지 증진에도 도움이 되는 등 다양한 긍정적 효과가 있다는 판단으로 일회성 이벤트에 그치지 않고 지속해 나갈 계획이다.

이마트24는 물품 나눔 캠페인 외에도 지난 4월 PB(Private Brand, 자체브랜드)생수 ‘하루이리터 2L’ 6입 번들 제품을 무라벨로 선보이는 등 자원 순환 활동에 동참하고 있다. 무라벨 패키지가 적용되는 하루이리터2L 번들 제품(3000원)은 기존 개별 용기 전면에 부착되던 라벨을 모두 제거하고, 6입 번들 포장 패키지에 브랜드와 표시사항을 표기한 상품이다. 이를 통해 라벨을 별도로 제거 할 필요가 없이 페트 용기 재활용이 가능해 졌으며, 기존 개별 용기에 사용되던 비닐 라벨을 없앰으로써 연간 축구경기장(약 7420㎡) 48개를 덮을 정도의 비닐을 줄일 수 있게 됐다.

이마트24 CSR팀 김경훈 팀장은 “환경의 날을 맞아, 임직원들이 쉽게 참여할 수 있고 친환경 활동에 기여할 수 있도록 희망 나눔 캠페인을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 및 상생활동을 통해 ESG경영을 실천해 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한편 이마트24는 자원 순환 활동 참여에 따른 친환경 노력 외에도 전직 소방공무원 가족의 경제적 자립을 돕기 위한 ‘소방공무원 가족 점포’와 사회적 기업 베어베터와 손잡고 발달장애인의 일자리 창출에 기여하는 ‘발달 장애인 점포’ 등 사회공헌형 편의점을 운영하고 있다.

392 [6월 1일 보도자료] 이마트24, 컴투스프로야구2021 삼각김밥 5종 출시 2021-06-01 98

이마트24가 게임업계와 활발한 컬레버레이션을 통해 고객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이마트24는 6월 1일(화) 인기야구게임 컴투스프로야구2021(이하 컴프야2021)과 손잡고 컴프야2021 삼각김밥 5종을 선보인다.

이번 삼각김밥은 컴프야2021 게임 시 유용한 다양한 아이템을 랜덤으로 담은 것이 특징이다.

게임을 즐기는 유저들은 컴프야2021 삼각김밥 스티커에 있는 스크레치 쿠폰을 긁어 나오는 번호를 컴프야2021 모바일 앱에 입력하면, 구단 선택팩(1만원 상당), 고급 골드팩(3천원 상당), 스타 100 (게임에서 쓸 수 있는 머니, 1천원 상당) 등 아이템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계정 당 10개 아이템까지 적용 가능)

5종의 삼각김밥 패키지에는 컴프야2021 캐릭터를 넣어 아이템을 품은 삼각김밥임을 알린다. 투머치매콤비빔참치삼각김밥, 투머치비빔참치마요삼각김밥은 각 1200원,더빅불고기전주비빔삼각김밥, 더빅스팸김치볶음삼각김밥, 더빅참치마요삼각김방은 각 1400원이다.

아이템 무료 증정과 함께, 협업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6월 1일(화)부터 7일(월)까지 BC카드로 컴프야2021 삼각김밥을 2개 이상 결제 시, 24%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1일 1인 최대 1100원 할인)

또한, 6월 4일(금) 오전 10시 24분 이마트24 공식 인스타그램에 게재 된 컴프야2021 관련 퀴즈 문제를 확인한 뒤, 이마트24 모바일 앱 이벤트 페이지에 정답을 입력한 고객 500명에게 선착순으로 컴프야2021 삼각김밥 모바일 교환권을 증정한다. 당첨자에게는 6월 9일(수) 모바일 교환권이 발송된다.

이마트24와 컴투스가 이번 협업을 진행하게 된 것은 양사의 니즈가 일치했기 때문이다.

이마트24는 인기 게임 아이템을 담은 삼각김밥을 통해 게임 유저들을 이마트24로 끌어들일 수 있으며, 컴투스는 삼각김밥을 통한 홍보와 함께 공짜 아이템으로 신규 유저를 창출할 수 있는 것.

실제로 이마트24가 지난 4월 비슷한 방식으로 선보인 로스트아크 도시락 2종은 4월15일 출시 이후 5월 20일*까지 협업 직전 동기간 대비 6배 팔리며 도시락 1위에 이름을 올리고 있다. 

로스트아크 도시락 매출 증가로 같은 기간 이마트24 도시락 상품군 전체 매출은(4월 15일~5월 20일)은 직전 동기간(3월 10일~4월 14일) 대비 51%나 증가했다. 

* 5월 20일 이후에는 ‘희망급식바우처’ 사용으로 인한 도시락 매출 증가 영향이 있을 수 있어, 게임 도시락의 영향만을 확인하기 위해 5월 20일까지로 기간 설정.

게임 아이템을 품은 삼각김밥은 6월 30일까지 판매되는 만큼 그 인기가 지속 이어질 것으로 이마트24는 기대하고 있다.

이마트24 영업마케팅팀 유창식 팀장은 “SSG랜더스의 활약 등으로 프로야구 인기가 더해가는 가운데 인기야구게임과 협업을 통해 고객들에게 차별화 된 가치를 제공하게 됐다”며 “앞서 선보인 게임 협업 상품이 큰 인기를 누리고 있는 만큼 컴투스프로야구2021 삼각김밥도 고객들의 큰 호응이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391 [5월 31일 보도자료] 이마트24, ‘아이스크림 개당 400원, 손풍기 판매…’ 하절기 모... 2021-05-31 85

이마트24가 일찍 찾아온 무더위에 발 빠르게 하절기 모드에 돌입한다.

지난 해 서울 낮 최고 기온이 처음으로 30도를 넘은 날이 5월 30일이었는데, 올해에는 5월 14일부터 30도를 넘어서며, 5월 들어 25도를 웃도는 날씨가 이어지며 무더위가 빨리 찾아왔다.

이에 이마트24는 하절기 관련 행사와 상품을 선보이며 여름맞이 준비에 나섰다.

이마트24는 6월 한달 간 8종 아이스크림에 한 해, 5개 구매 시 60% 할인된 2000원에 판매하는 파격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개당 1천원인 바(bar) 아이스크림을 개당 40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이번 행사에는 1천원에 판매되는 해태 호두마루바, 해태 체리마루바, 해태 바밤바, 빙그레 캔디바, 롯데 메가톤 등 이마트24에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아이스크림 8종으로 준비했다.

아이스크림 개당 400원 행사와 별도로, KB국민카드로 1천원 아이스크림 2+1 행사 상품을 결제 시, 20% 추가 할인된 금액으로 구입할 수 있다. 아이스크림 3개를 1600원에 구입할 수 있어, 개당 530원에 구입이 가능한 셈이다.

2+1행사 대상상품은 롯데 돼지바, 롯데 스크류바, 빙그레 비비빅, 해태 쌍쌍바, 빙그레 메로나 등 1천원 바(bar)아이스크림 19종이다.

또한, 일찍 찾아온 여름 날씨를 대비해 지난해 보다 3주 가량 먼저 하절기 상품을 발 빠르게 도입해 운영 중이다.

올해에도 마스크 착용으로 인해 더위를 크게 느끼는 고객들이 많을 것으로 예상하고 이마트24는 5월 중순부터 다양한 하절기 상품을 도입했다.

이마트24는 휴대용 선풍기 9종을 비롯해 선케어 제품 14종, 풋커버 8종, 쿨 토시, 쿨 스카프, 냉장고 바지 등 무더위를 대비할 수 있는 다양한 상품을 운영 중이다.

또한, 니베아 선로션SPF50+50ml, 니베아 선페이스 영에이지 크림 50ml, 그린핑거 야외놀이선크림파워블록80ml 등 선케어 상품 1+1 행사도 진행한다.

특히, 이번 여름 시즌을 대비해 이마트24가 마블 로고와 거미 모양 심볼이 디자인 된 마블 패션잡화상품을 단독으로 선보인다.

남성 고객들이 선호하는 마블 캐릭터의 상품으로, 검정색과 회색 등 무채색 계열의 여름용 패션아이템으로 남성들도 부담 없이 착용할 수 있다. 마블 캐릭터 상품은 쿨 토시, 멀티 스카프, 여름용 남성 속옷 등 8종이다.

이마트24 비식품팀 김성호 팀장은 “올해에도 일상에서 마스크를 계속 착용해야 하기 때문에, 더위를 심하게 느끼는 고객이 늘어날 것으로 예상된다”며 “이에 이마트24는 여름 상품 도입을 앞당기고, 종류를 확대해 고객들이 원하는 상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철저히 준비할 계획이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