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문의하시는 질문과 답변을 모았습니다.

FAQ

자주 문의하시는 질문과 답변을 모았습니다.
검색 영역
검색아이콘
검색

FAQ TOP 5

  • question
    고객님, 회원 탈퇴 경로 및 유의사항을 안내드립니다.

    ■ 경로: 이마트24APP 실행→메뉴버튼(三)→톱니바퀴(설정)→설정 내 스크롤 하단으로 이동 회원탈퇴

    ■ 회원탈퇴시 유의사항
    * 회원 탈퇴 후 3개월간 재가입이 불가능합니다.
    * 한번 탈퇴한 아이디는 재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question
    고객님,이마트24 앱 쿠폰은 잔액 관리가 되지 않는 쿠폰으로 1회에 모든 금액을 다 소진하셔야 합니다.
    여러 번 나눠서 사용이 불가한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question
    고객님, 이마트24 앱 쿠폰은 잔액 관리가 되지 않는 쿠폰으로 1회에 모든 금액을 다 소진하셔야 합니다.
    일부 금액을 사용했다 하더라도 쿠폰에 잔액은 남지 않으며 사용 완료 처리되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question
    네. 각각 카드사별 프로모션 적용 가능합니다.
    같은 카드사별 2번은 적용이 불가합니다.

    > 예: 행사별 행사 대상 카드가 2개인 경우 (예를 들어 현대 / 우리카드인 경우)
    행사 카드별로 행사 대상 금액 이상 결제 시 행사 혜택 제공 가능
    행사별 행사 적용 대상 카드별 현대카드로 1번 + 우리카드로 1번 참여 가능
  • question
    각 행사별 행사 대상 카드라면 행사 적용이 가능합니다.
    행사 내용은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 참고 부탁드립니다. 유의사항 내 행사 제외 카드 꼭 확인하시어 결제 부탁드립니다.
FAQ TOP5
  • question
    모바일 영수증은 점포 결제 시 이마트24 앱 통합바코드를 스캔하신 경우에만 발급됩니다.
    경로는 다음과 같습니다.
    메뉴(三) > 마이페이지 > 모바일 영수증
  • question
    앱 첫화면 메뉴버튼(三) >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 수정에서 비밀번호 변경이 가능합니다.
  • question
    APP 아이디 변경은 불가합니다.
  • question
    탈퇴철회는 불가합니다.
  • question
    고객님, 회원 탈퇴 경로 및 유의사항을 안내드립니다.

    ■ 경로: 이마트24APP 실행→메뉴버튼(三)→톱니바퀴(설정)→설정 내 스크롤 하단으로 이동 회원탈퇴

    ■ 회원탈퇴시 유의사항
    * 회원 탈퇴 후 3개월간 재가입이 불가능합니다.
    * 한번 탈퇴한 아이디는 재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question
    고객님,이마트24 앱 쿠폰은 잔액 관리가 되지 않는 쿠폰으로 1회에 모든 금액을 다 소진하셔야 합니다.
    여러 번 나눠서 사용이 불가한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question
    고객님, 이마트24 앱 쿠폰은 잔액 관리가 되지 않는 쿠폰으로 1회에 모든 금액을 다 소진하셔야 합니다.
    일부 금액을 사용했다 하더라도 쿠폰에 잔액은 남지 않으며 사용 완료 처리되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question
    회원가입 경로를 안내드립니다.
    앱 첫 화면 메뉴(三) > 회원가입
  • question
    네. 각각 카드사별 프로모션 적용 가능합니다.
    같은 카드사별 2번은 적용이 불가합니다.

    > 예: 행사별 행사 대상 카드가 2개인 경우 (예를 들어 현대 / 우리카드인 경우)
    행사 카드별로 행사 대상 금액 이상 결제 시 행사 혜택 제공 가능
    행사별 행사 적용 대상 카드별 현대카드로 1번 + 우리카드로 1번 참여 가능
  • question
    불가합니다. 행사 대상 카드로만 혜택 적용 가능한 금액 이상을 전액 결제한 경우에만 혜택 제공 됩니다.
  • question
    할인 적립 가능합니다.
    단, 금액이 조건인 행사인 경우 할인 후 금액이 조건 이상이어야지만 적용 가능합니다.
  • question
    각 행사별 행사 대상 카드라면 행사 적용이 가능합니다.
    행사 내용은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 참고 부탁드립니다. 유의사항 내 행사 제외 카드 꼭 확인하시어 결제 부탁드립니다.
  • question
    회원 탈퇴 후 3개월간 재가입이 불가합니다. 3개월 이후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 question
    구매하신 주문 상품이 배송/보관 중에 분실 혹은 파손된 경우, 고객센터에 문의 혹은 1:1문의를 통해 상품명 및 앱 아이디, 구매 내용 남겨주시면 교환 및 환불 처리를 도와드립니다. (고객센터 02-6916-1500)
  • question
    네 가능합니다.
    매장에 방문하여서 다음과 같이 진행해 주시면 됩니다.
    또한 SKYPASS 마일리지는 이마트24에서 적립만 가능하며 사용은 불가합니다.
    1) 최소 1만 원 이상 상품 포스에 스캔(담배, 서비스, 자점 상품은 제외입니다.)
    2) 스카이패스 QR코드 혹은 이마트24 APP 통합바코드(마이페이지 > 대한항공 마일리지 등록 후 통합바코드 혜택 더하기 내 '대한항공 적립' 체크)를 포스에 스캔 후 상품 결제
    3) 결제 완료 후 영수증을 인쇄하여 적립 예상 마일리지 확인
    (영수증 하단 카드번호 밑에 적립 예정 마일리지가 쓰여있습니다. 실제 적립 내용은 대한항공 홈페이지에서 확인 부탁드립니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