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문의하시는 질문과 답변을 모았습니다.

FAQ

자주 문의하시는 질문과 답변을 모았습니다.
검색 영역
검색아이콘
검색

'영수증' 검색결과

FAQ 전체보기
전체보기
  • question
    모바일 영수증은 점포 결제 시 이마트24 앱 통합바코드를 스캔하신 경우에만 발급됩니다.
    경로는 다음과 같습니다.
    메뉴(三) > 마이페이지 > 모바일 영수증
  • question
    네 가능합니다.
    매장에 방문하여서 다음과 같이 진행해 주시면 됩니다.
    또한 SKYPASS 마일리지는 이마트24에서 적립만 가능하며 사용은 불가합니다.
    1) 최소 1만 원 이상 상품 포스에 스캔(담배, 서비스, 자점 상품은 제외입니다.)
    2) 스카이패스 QR코드 혹은 이마트24 APP 통합바코드(마이페이지 > 대한항공 마일리지 등록 후 통합바코드 혜택 더하기 내 '대한항공 적립' 체크)를 포스에 스캔 후 상품 결제
    3) 결제 완료 후 영수증을 인쇄하여 적립 예상 마일리지 확인
    (영수증 하단 카드번호 밑에 적립 예정 마일리지가 쓰여있습니다. 실제 적립 내용은 대한항공 홈페이지에서 확인 부탁드립니다.)
  • question
    환불은 유인 시간대에만 가능합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결제 시 사용하신 카드, 영수증, 구매 상품을 가지고 유인 시간대 내방하시어 환불 요청 부탁드립니다.
    (※ 결제 상품은 훼손 없이 판매가 가능한 정상적인 상태인 경우에만 환불이 가능하며 냉장, 냉동 등의 상품들은 환불이 불가할 수도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 question
    매장에서 구매 후 통합바코드를 스캔하신 경우에만 모바일 영수증으로 발급됩니다.
    앱 주문 건의 영수증은 [마이페이지 > 주문내역]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question
    정부 방침에 의해 12년 7월 1일부터 영수증이 없으면 교환/환불이 불가합니다.
    교환/환불 시 영수증 지참 부탁드립니다.
    또한 카드 결제의 경우 결제하신 카드를 지참해 주셔야만 환불이 가능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question
    1. 구입일로부터 30일 이내 반드시 영수증 지참 시 교환/환불 가능합니다.

    2. 구입 해당 매장에서 교환/환불 가능합니다.
    (현금영수증 취소 관련 규정에 준함/국세청 고시 제2011-29호 제2조)

    3. 재판매가 불가능한 상품의 교환/환불이 안됩니다.
    (식품의 단순 변심, 고객 부주의로 인한 패키지 개봉/파손 해당)

    4. 카드 취소 시 결제했던 카드를 지참하셔야 합니다.

    5. 결제 수단 변경 또는 일부 상품 환불을 위해서는 결제하셨던 카드(현금 결제 제외)와 재결제 수단을 지참 후 방문하셔야 합니다.

    6. 카드 결제는 카드와 영수증, 현금은 영수증 지참 시 교환/환불 가능합니다.
  • question
    영수증 지참하여 매장 방문하시면 환불 후 재결제 시 가능합니다.
  • question
    네 가능합니다.
    매장 방문하시어 현금영수증 추후 발행 요청 부탁드립니다.
  • question
    고객님 죄송하지만 현재 이마트24APP에서 현금영수증 서비스는 진행하지 않고 있습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매장에서 진행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