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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택배' 검색결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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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question
    【서비스 가능 매장찾기】
    1. 홈페이지: 매장찾기 → 제공서비스 내 '택배' 선택하여 검색 및 매장별 제공 서비스 내 택배 아이콘 활성화 확인
    2. 이마트24 앱(App): 전체메뉴 → 매장찾기 → 매장정보 → 택배서비스 아이콘 활성화 확인
              택배예약 → 접수 가능 매장 찾기 매장 확인
    3. 고객센터: 02-6916-1500 통화 후 안내받기
  • question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내 서비스안내 > 생활서비스 > 택배 메뉴에서 택배운임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택배 접수 불가 품목의 자세한 내용은 이마트24 APP에서 택배 예약 시 배송 상품별 접수 지침 내 확인 가능합니다.
  • question
    택배 상품별 접수/도서지역 기준은 홈페이지 서비스안내>생활서비스>택배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URL : https://emart24-pub.allisnull.com/pages/service/serviceParcel
  • question
    결제 후 매장 방문하여 송장까지 출력한 이후에는 사전예약페이지에서 결제 취소가 불가하여, 이 경우 고객님께서 직접
    BGF네트웍스(080-850-2401 / 평일 09시~18시 / 토요일 09~13시 / 11:30~12:30 점심시간) 으로 연락하시어 접수 취소 부탁드립니다.
  • question
    사전예약페이지(외부링크) 접속 후 예약확인 및 취소 > 예약번호 및 비밀번호입력 후 조회 > 조회된 예약 내역 삭제하기 혹은 취소하기를 선택하시어 취소 가능합니다.
    사전예약 시 선결제 한 경우에도 동일합니다. (* 단, 송장 출력 이후 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