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문의하시는 질문과 답변을 모았습니다.

FAQ

자주 문의하시는 질문과 답변을 모았습니다.
검색 영역
검색아이콘
검색

'환불' 검색결과

FAQ 전체보기
전체보기
  • question
    구매하신 주문 상품이 배송/보관 중에 분실 혹은 파손된 경우, 고객센터에 문의 혹은 1:1문의를 통해 상품명 및 앱 아이디, 구매 내용 남겨주시면 교환 및 환불 처리를 도와드립니다. (고객센터 02-6916-1500)
  • question
    환불은 유인 시간대에만 가능합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결제 시 사용하신 카드, 영수증, 구매 상품을 가지고 유인 시간대 내방하시어 환불 요청 부탁드립니다.
    (※ 결제 상품은 훼손 없이 판매가 가능한 정상적인 상태인 경우에만 환불이 가능하며 냉장, 냉동 등의 상품들은 환불이 불가할 수도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 question
    결제 후 매장 방문하여 송장까지 출력한 이후에는 사전예약페이지에서 결제 취소가 불가하여, 이 경우 고객님께서 직접
    BGF네트웍스(080-850-2401 / 평일 09시~18시 / 토요일 09~13시 / 11:30~12:30 점심시간) 으로 연락하시어 접수 취소 부탁드립니다.
  • question
    구매하신 상품이 배송/보관 중 분실 혹은 파손되거나 매장에 도착하지 않은 경우, 고객센터에 문의하시면 교환 및 환불 처리를 도와드리겠습니다.
  • question
    결제일로부터 7일 이내 서비스 이용을 개시하지 않은 경우 주문내역에서 직접 환불이 가능합니다.
    결제일로부터 7일 경과 후 서비스 이용을 개시하지 않은 경우 고객센터를 통해 환불 가능합니다.
  • question
    환불 문구 또는 재사용 표시가 있는 병에 한하여 1일 1회 30병까지 반환 가능합니다.
  • question
    정부 방침에 의해 12년 7월 1일부터 영수증이 없으면 교환/환불이 불가합니다.
    교환/환불 시 영수증 지참 부탁드립니다.
    또한 카드 결제의 경우 결제하신 카드를 지참해 주셔야만 환불이 가능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question
    02-316-1081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평일 근무시간 (09~17시 문의)
  • question
    1. 구입일로부터 30일 이내 반드시 영수증 지참 시 교환/환불 가능합니다.

    2. 구입 해당 매장에서 교환/환불 가능합니다.
    (현금영수증 취소 관련 규정에 준함/국세청 고시 제2011-29호 제2조)

    3. 재판매가 불가능한 상품의 교환/환불이 안됩니다.
    (식품의 단순 변심, 고객 부주의로 인한 패키지 개봉/파손 해당)

    4. 카드 취소 시 결제했던 카드를 지참하셔야 합니다.

    5. 결제 수단 변경 또는 일부 상품 환불을 위해서는 결제하셨던 카드(현금 결제 제외)와 재결제 수단을 지참 후 방문하셔야 합니다.

    6. 카드 결제는 카드와 영수증, 현금은 영수증 지참 시 교환/환불 가능합니다.
  • question
    영수증 지참하여 매장 방문하시면 환불 후 재결제 시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