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문의하시는 질문과 답변을 모았습니다.

FAQ

자주 문의하시는 질문과 답변을 모았습니다.
검색 영역
검색아이콘
검색

'매장' 검색결과

FAQ 전체보기
전체보기
  • question
    네 가능합니다.
    매장에 방문하여서 다음과 같이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또한 SKYPASS 마일리지는 이마트24에서 적립만 가능하며 사용은 불가합니다.
    1) 최소 1만원 이상 상품 포스에 스캔(담배, 서비스, 자점 상품은 제외입니다.)
    2) 스카이패스 QR코드를 포스에 스캔 후 상품 결제
    3) 결제 완료 후 영수증을 인쇄하여 적립 예상 마일리지 확인
    (영수증 하단 카드번호 밑에 적립 예정 마일리지가 쓰여있습니다. 실제 적립내용은 대한항공 홈페이지에서 확인 부탁드립니다.)
  • question
    환불은 유인시간대에만 가능합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결제 시 사용하신 카드, 영수증, 구매상품을 가지고 유인시간대 내방하시어 환불 요청 부탁드립니다.
    (※ 결제 상품은 훼손없이 판매가 가능한 정상적인 상태인 경우에만 환불이 가능하며 냉장,냉동 등의 상품들은 환불이 불가할 수도 있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
  • question
    우측 상단 쿠폰버튼 > 쿠폰함에서 발급받은 쿠폰 확인 가능

    발급받으신 쿠폰은 매장사용 쿠폰으로 매장에서 상품 구매 시 사용 가능한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 question
    【서비스 가능 매장찾기】
    1. 홈페이지: 매장안내 → 지역선택 → 매장찾기 → 택배서비스 아이콘 활성화 확인
    2. 이마트24 앱(App): 전체메뉴 → 매장찾기 → 매장선택 → 택배서비스 아이콘 활성화 확인
    3. 고객센터: 02-6916-1500 통화 후 안내받기
  • question
    매장별로 취급 상품과 재고상황에 따라 구매 가능합니다.
    필요 시에는 매장검색 후 매장에 전화로 정보를 확인하시거나 직접 내방해 주시기를 당부 드립니다.
  • question
    매장에서 구매 후 통합바코드를 스캔하신 경우에만 모바일 영수증으로 발급됩니다.
    앱 주문 건의 영수증은 [마이페이지 > 주문내역]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question
    플러스 쿠폰이란 n+1 증정 행사 상품 구매 시, 증정 상품을 당장 수령하고 싶지 않거나 재고가 부족한 경우에 쿠폰으로 발급하여 보관해둘 수 있는 서비스를 말합니다.
    매장 근무자애게 플러스쿠폰 요청 후, 앱 통합바코드를 스캔해주시면 발급 가능합니다.
  • question
    당사 매장에 고객님의 소지품을 두고 오신 경우에는 고객님께서 직접 매장에 전화 후 분실물 여부 확인 요청하셔야 합니다.
    매장 번호는 당사 앱 및 홈페이지 매장찾기로 확인 가능합니다.
    만약 매장에 전화번호가 없는 경우에는 번거로우시겠지만 직접 매장에 내방하여 소지품 확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주의사항
    매장명 검색 후 전화번호가 02-6916-1500로 되어있는 경우 전화가 미설치되어있습니다.
    전화 미설치점은 번거로우시겠지만 직접 매장 방문 부탁드립니다.
  • question
    가까운 매장 확인은 2가지 방법으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1. 홈페이지: 매장안내 > 매장찾기
    2. 이마트24 앱(App): 전체메뉴 > 매장찾기
  • question
    네 가능합니다.
  • question
    홈페이지와 앱의 매장찾기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매장 연락처/주소 찾기】

    ① 홈페이지
    우측 상단 매장안내 > 메장찾기 > 매장 검색

    ② 앱
    매장찾기 > 매장검색
  • question
    1. 구입일로부터 30일 이내 반드시 영수증 지참시 교환/환불 가능합니다.

    2. 구입 해당매장에서 교환/환불 가능합니다.
    (현금영수증 취소관련 규정에 준함/국세청고시 제2011-29호 제2조)

    3. 재판매가 불가능한 상품의 교환/환불이 안됩니다.
    (식품의 단순변심, 고객 부주의로 인한 패키지 개봉/파손 해당)

    4. 카드 취소 시 결제했던 카드를 지참하셔야 합니다.

    5. 결제 수단 변경 또는 일부 상품 환불을 위해서는 결제하셨던 카드(현금 결제 제외)와 재결제 수단을 지참 후 방문하셔야 합니다.

    6. 카드 결제는 카드와 영수증, 현금은 영수증 지참시 교환/환불가능합니다.
  • question
    홈페이지와 앱의 매장찾기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매장 연락처/주소 찾기】

    ① 홈페이지
    우측 상단 매장안내 > 메장찾기 > 매장 검색

    ② 앱
    매장찾기 > 매장검색
  • question
    이마트24는 매장별 계약사항에 따라 운영시간이 상이합니다.
    운영시간의 확인은 홈페이지 또는 앱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영업시간 확인하기】

    ① 홈페이지
    우측 상단 매장안내 > 매장찾기 > 매장검색

    ② 앱
    매장찾기 > 매장검색
    검색 결과에서 영업시간 확인
  • question
    영수증 지참하여 매장 방문하시면 환불 후 재결제 시 가능합니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