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문의하시는 질문과 답변을 모았습니다.

FAQ

자주 문의하시는 질문과 답변을 모았습니다.
검색 영역
검색아이콘
검색

'매장' 검색결과

FAQ 전체보기
전체보기
  • question
    네 가능합니다.
    매장에 방문하여서 다음과 같이 진행해 주시면 됩니다.
    또한 SKYPASS 마일리지는 이마트24에서 적립만 가능하며 사용은 불가합니다.
    1) 최소 1만 원 이상 상품 포스에 스캔(담배, 서비스, 자점 상품은 제외입니다.)
    2) 스카이패스 QR코드 혹은 이마트24 APP 통합바코드(마이페이지 > 대한항공 마일리지 등록 후 통합바코드 혜택 더하기 내 '대한항공 적립' 체크)를 포스에 스캔 후 상품 결제
    3) 결제 완료 후 영수증을 인쇄하여 적립 예상 마일리지 확인
    (영수증 하단 카드번호 밑에 적립 예정 마일리지가 쓰여있습니다. 실제 적립 내용은 대한항공 홈페이지에서 확인 부탁드립니다.)
  • question
    환불은 유인 시간대에만 가능합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결제 시 사용하신 카드, 영수증, 구매 상품을 가지고 유인 시간대 내방하시어 환불 요청 부탁드립니다.
    (※ 결제 상품은 훼손 없이 판매가 가능한 정상적인 상태인 경우에만 환불이 가능하며 냉장, 냉동 등의 상품들은 환불이 불가할 수도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 question
    매장별로 취급 상품과 재고 상황에 따라 구매 가능합니다.
    필요시에는 매장 검색 후 매장에 전화로 정보를 확인하시거나 직접 내방해 주시기를 당부드립니다.
  • question
    【서비스 가능 매장찾기】
    1. 홈페이지: 매장찾기 → 제공서비스 내 '택배' 선택하여 검색 및 매장별 제공 서비스 내 택배 아이콘 활성화 확인
    2. 이마트24 앱(App): 전체메뉴 → 매장찾기 → 매장정보 → 택배서비스 아이콘 활성화 확인
              택배예약 → 접수 가능 매장 찾기 매장 확인
    3. 고객센터: 02-6916-1500 통화 후 안내받기
  • question
    매장에서 구매 후 통합바코드를 스캔하신 경우에만 모바일 영수증으로 발급됩니다.
    앱 주문 건의 영수증은 [마이페이지 > 주문내역]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question
    죄송하지만 APP에서 픽업매장/일정 변경은 불가합니다.
    결제 취소 후 변경하실 매장 선택하시어 재결제 부탁드립니다.
    픽업 일정 변경의 경우에는 픽업하실 매장에 상의하셔서 물건 보관 요청 부탁드립니다.
    (단, 일부 식품류는 유통기한이 짧아 수령기간 경과 시 매장에서 자체 폐기할 수도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 question
    킵해주세요 쿠폰이란 n+1 증정 행사 상품 구매 시, 증정 상품을 당장 수령하고 싶지 않거나 재고가 부족한 경우에 쿠폰으로 발급하여 보관해둘 수 있는 서비스를 말합니다.
    매장 근무자애게 킵해주세요 쿠폰 요청 후, 앱 통합바코드를 스캔해주시면 발급 가능합니다.
  • question
    당사 매장에 고객님의 소지품을 두고 오신 경우에는 고객님께서 직접 매장에 전화 후 분실물 여부 확인 요청하셔야 합니다.
    매장 번호는 당사 앱 및 홈페이지 매장찾기로 확인 가능합니다.
    만약 매장에 전화번호가 없는 경우에는 번거로우시겠지만 직접 매장에 내방하여 소지품 확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주의사항
    매장명 검색 후 전화번호가 02-6916-1500로 되어있는 경우 전화가 미설치되어있습니다.
    전화 미설치점은 번거로우시겠지만 직접 매장 방문 부탁드립니다.
  • question
    가까운 매장 확인은 2가지 방법으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1. 홈페이지: 매장안내 > 매장찾기
    2. 이마트24 앱(App): 전체메뉴 > 매장찾기
  • question
    네 가능합니다.
  • question
    홈페이지와 앱의 매장찾기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매장 연락처/주소 찾기】

    ① 홈페이지
    매장찾기 > 매장찾기 > 매장 검색

    ② 앱
    매장찾기 > 매장검색
  • question
    1. 구입일로부터 30일 이내 반드시 영수증 지참 시 교환/환불 가능합니다.

    2. 구입 해당 매장에서 교환/환불 가능합니다.
    (현금영수증 취소 관련 규정에 준함/국세청 고시 제2011-29호 제2조)

    3. 재판매가 불가능한 상품의 교환/환불이 안됩니다.
    (식품의 단순 변심, 고객 부주의로 인한 패키지 개봉/파손 해당)

    4. 카드 취소 시 결제했던 카드를 지참하셔야 합니다.

    5. 결제 수단 변경 또는 일부 상품 환불을 위해서는 결제하셨던 카드(현금 결제 제외)와 재결제 수단을 지참 후 방문하셔야 합니다.

    6. 카드 결제는 카드와 영수증, 현금은 영수증 지참 시 교환/환불 가능합니다.
  • question
    홈페이지와 앱의 매장찾기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매장 연락처/주소 찾기】

    ① 홈페이지
    매장찾기 > 매장찾기 > 매장 검색

    ② 앱
    매장찾기 > 매장검색
  • question
    이마트24는 매장별 계약사항에 따라 운영시간이 상이합니다.
    운영시간의 확인은 홈페이지 또는 앱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영업시간 확인하기】

    ① 홈페이지
    매장찾기 > 매장찾기 > 매장검색

    ② 앱
    매장찾기 > 매장검색
    검색 결과에서 영업시간 확인
  • question
    영수증 지참하여 매장 방문하시면 환불 후 재결제 시 가능합니다.
더보기